cu편의점 신상 잔망루피 치즈뿌린 스낵 내돈내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u편의점 신상 잔망루피 치즈뿌린 스낵 내돈내산

국내일상/편의점신상🥪

by 루시넨 2022. 11. 13. 09:58

본문

반응형

✔️판매처 : 씨유 편의점

✔️가격 : 1,700원

✔️쉽게 구매 가능함. 

 



안녕하세요(. ❛ ᴗ ❛.)
오늘은 " cu편의점 신상 잔망 루피 치즈 뿌린 스낵 내 돈 내산  "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구매는 일반 씨유에 가면 흔하게 보실 수 있고 사실 수 있습니다.

요새 잔망 루피가 대세인 거 아시죠,,? mz세대들은 카카오 이모티콘도 잔망 루피를 거의 다 들고 있을 정도로 뽀로로보다 더 대세인 것 같아요..! 이 틈을 타서 루피로 많은 마케팅을 도전하는 것 같아요.

 

떡볶이 과자에도 띠 부실이 들어있습니다.

포켓몬빵 이후로 모든 빵, 과자 등등엔 띠부실이 들어가 있네요. 이것도 하나의 마케팅 방법입니다.

잔망루피 치즈뿌린 떡볶이 스낵

과자 봉지는 손바닥 만해요! 작은 편이고 양도 작은 편입니다.

잔망 루피도 띠 부실이 100가지가 있나 봐요! 과연 모으는 사람이 있을까요..?!?!? 떡볶이 과자를 계속 먹는 게 더 힘들 것 같아요 ㅋㅋㅋ

잔망루피 치즈뿌린 떡볶이 스낵

맛은 그 옛날부터 흔히 사 먹던 신*당동 떡볶이 과자에 치즈가 첨가되어 있는 맛입니다.

맛은 달짝 찌 근하면서 치즈가 뿌려져 (뿌링클 치즈? ) 맛도 나면서 맛있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떡볶이 과자를 많이 못 먹어서 한 봉지 다 먹지는 못 할 것 같습니다.) 

맥주 안주로도 좋은 맛이에요. 

이 조그마한 게 칼로리가 405kcal!!! 역시.. 열량이 높아.. 그래서 맛있었던 거 군요.. ㅎㅎ 

잔망루피 치즈뿌린 떡볶이 스낵

띠부띠 부실은~~ 기대할 것 도 없이 무조건 루피만 나오겠죠!?!?

띠부실은 36번 띠 부실이 나왔습니다! 

 

요즘 대세는 뽀로로 친구들 중에 루피가 대세 인긴 하나 보네요! 

다음 편의점 신상도 또 올릴 예정이니 자주자주 방문해주세요 ㅎㅎ

 


✔️"cu편의점 신상 잔망 루피 치즈 뿌린 스낵 내 돈 내산 " 후기
- 한마디로 치즈 시즈닝이 뿌려진 신*동 떡볶이 과자 맛. 
- 띠 부실이 무려 100개 ㅋㅋㅋㅋㅋ
- 단짠단짠 맥주 안주임! 편맥 할 때 사시는 것도 추천!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