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편의점] 16년 만에 돌아온 케로로빵 미니땅콩샌드 (feat.띠부띠부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U편의점] 16년 만에 돌아온 케로로빵 미니땅콩샌드 (feat.띠부띠부실)

국내일상/편의점신상🥪

by 루시넨 2022. 9. 28. 12:00

본문

반응형

케로로빵

판매처 : CU편의점

가격 : 1,500원

케로로빵 5종

- 도로로의 카라멜 스콘 2,000원

- 케로로의 미니땅콩샌드 1,500원

- 쿠루루의 치즈케이크 1,500원

- 기로로의 클래식 카스테라 (출시예정)

- 타마마의 미니 딸기샌드 (출시예정)

- 푸루루의 크림 붓세 1,800원

 


16년만에 돌아온 케로로 빵!! 

 

아직도 구하기 힘든 인기 많은 '포켓몬빵'에 이어서 케로로 빵이 출시되었어요!

"CU 편의점"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6종이 있다고 해요! '

 

16년 전 2006년에 첫 출시 당시 케로로 빵도 하루 80만 개 정도 팔렸다고 하네요! (근데 전 2022년 지금 첨 봤네요 ㅎㅎ)

9월 14일 출시 하였고 1차 판매에 18만 개가 팔렸다고 해요.

 

케로로빵도 포켓몬빵처럼 구하기 힘든건가요!?!?저는 CU에 가서 쉽게 구매했습니다!! ㅎㅎ 

 

과연 맛은 어떨지..? 바로 먹어보겠습니다.

두구두구두구두구🥁🥁🥁

케로로빵

포켓몬빵 이후에 편의점 들어가면 빵코너를 보는 습관이 생긴 것 같아요! 근데 인스타그램에서 많이 본 케로로 빵이 있는 거에요!! 고민 없이 바로 get 했습니다 👍🏻👍🏻

케로로빵

이 쪼맨한게 칼로리가 무려 255kcal !! 먹고 유산소 20분 더 하는 걸로~ 하겠습니다. 

땅콩샌드

부드러운 빵 안에 땅콩 크림이 들어가 있어요.

딱 미니 땅콩샌드 이름처럼 여러분들이 다 아는 맛 그 맛! 입니다 ㅋㅋ

애들은 초코나 딸기를 좋아할 것 같네요! 

케로로빵 띠부실

드디어 띠부띠부실~~~ 

케로로가 아니여서 뜯자마자 바로 실망했는데 쿠루루 그래도 인기가 있나 봐요!! 치즈케이크 담당은 쿠루루네요~ 

띠부실은 82종 있다고 합니다! 

 

 

📍케로로빵 쇼츠영상 

케로로빵 띠부실

✔️케로로빵 후기

- 1,500원 가격대비 괜챦음.

- 유명한지 모르겠는데 구하기 쉬웠음. 

- 땅콩샌드 아는 그 맛임. 

 

 

조만간 또 CU 편의점 신상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