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편의점 원소주 구하는법 & 원소주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s25편의점 원소주 구하는법 & 원소주 후기

국내일상/편의점신상🥪

by 루시넨 2022. 9. 16. 00:29

본문

반응형

원소주스프릿 구매 gs25편의점
가격 12,900

 

박재범 소주로 유명한 원소주!! 구하기힘든 원소주!!

 

한달 뒤늦은 후기!

저는 완전완전 구하기 힘들 때 경남고성에 글램핑을 갔다가 시골 gs마트에서 원소주를 발견하여 운 좋게 사게되었습니다!

처음에 주류냉장고 저어어어 밑에서 원소주를 발견했을때 얼마나 기분이 좋던지!!! ㅎㅎ 

원소주를 본 순간 기분이 날라갈뻔~~~!!

 


지금 현재로는 물량이 많이 풀린 것 같은데요! 

원소주 직접 gs 가지않고도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먼저 앱스토어에 가셔서 gs25를 다운받습니다! 

역시 핫한 원소주 어플 들어가자마자 원소주 재고확인 서비스가 있습니다! 

바로 터치터치! 

원소주가 화, 목에 들어와서 그런지 목요일에 본 해운대 gs에는 원소주 재고가 남아있네요! 

★ 원소주 후기 ★ 

저는 맥주파 인데요! 소주도 가끔 먹긴해요~ 

우리가 알던 소주맛이 전혀 nono!!  도수는 24도! 쌀로 만들어서 그런지 정종맛이 났어요! 제스타일은 nono.... ㅜㅜ

원액으로 먹었을 때 너무 맛이없어서 토닉워터의 힘을 빌려! 섞어 먹었는데 그나마 조금 나았아요! 

 

구하기 힘든 원소주라 겨우겨우 다 먹었는데! 홀로그램 병이 너무 이쁜 것 같아요! 

편의점 가서 딱 눈에 보이면 바로 살 것 같은데 친구들 선물로 줄 것 같아요 ㅎㅎ 제스타일은 아닌걸로!!!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