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젤리] 참치모양젤리(feat.동원참치)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상젤리] 참치모양젤리(feat.동원참치)

국내일상/편의점신상🥪

by 루시넨 2022. 10. 18. 12:00

본문

반응형

🐟가격 : 1700원
🐟구매처 : 동네 마트
🐟맛 : 포도맛, 망고맛
🐟양 : 5마리


안녕하세요 ლ(╹◡╹ლ)
오늘은 " 신상 참치 젤리 "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마트를 갔는데 젤리 코너에 참치가 있는 거예요!
참치 마요가 생각나서 해 먹으려고 바로 샀습니다! (농담ㅎㅎ)
신상은 못 참치~~ 바로 사야죠!

참치 (모양) 젤리인데 제가 모양을 못 보고 그냥 아 안에 어떻게 있을지 궁금했어요!
바로 뜯어 뜯어!! ㅎㅎ

신상젤리 참치젤리

진짜 참치캔이랑 싱크로율 100%입니다.
만드신 분 아이디어가 정말 좋네요. ㅎㅎ

신상젤리 참치젤리

저는 참치캔 따듯이 그런 느낌으로 딸라 했는데 그냥 통이더라고요.
살짝 돌리면 됩니다.

신상젤리 참치젤리

참치 젤리는 5개 들어있고, 마이쮸보다 살짝 더 큰 거 같아요.
맛은 포도맛, 망고맛이고 재미 삼아 사 먹어 보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포스팅 적는다고 보니 망고맛 젤리 저희 집 바나나 시클리드 닮았네요ㅜㅜ 왠지 포도맛이 먹고 싶더라,,,!! ㅎㅎ

오늘은 참치모양 젤리를 적어보았습니다!
다양한 신상 젤리들이 많이 나오는 것 같으니 다음에 또 먹어볼게요!
그럼 오늘도 블로그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참치 젤리 언박싱 보고 가세요!





"참치모양 젤리" 후기
- 그냥 젤리 맛이다.
- 한 번 사 먹어 볼만하다. 그런데 안 사 먹어도 될 것 같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 & 댓글 & 구독해주세요!! ㅎㅎ

참치젤리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