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자유여행 일정 1일차 쥬얼창이분수쇼/ % ARABICA / 야경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싱가포르 자유여행 일정 1일차 쥬얼창이분수쇼/ % ARABICA / 야경

해외여행/아시아🏝️

by 루시넨 2023. 12. 18. 12:00

본문

반응형

싱가포르 자유여행 일정 소개 1일차 ABC술탄푸드/ % ARABICA / 야경

 

안녕하세요. 

오늘은 싱가포르 자유여행 1일 차 소개드리겠습니다.

 

싱가포르여행에서 꼭 먹어야 하는 곳, 가야 하는 곳들을 3박 5일 동안 알차게 다녀왔으니 자유여행을 가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저는 왕복 항공권은 스쿠트항공을 예약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인천→싱가포르 왕복 직항 스쿠트항공 후기 안보면 후회 꼭 보고 가세요! (feat.싱가포르직항 다

오늘은 악명높은 스쿠트항공 후기에 대해서 작성해보겠습니다. 한국에서 싱가포르 항공기 ✈️부산→싱가포르 = 제주에어항공 ✈️인천→싱가포르 = 티웨이항공, 스쿠트항공, 아시아나항공,

utour.tistory.com

 


 

쥬얼창이 분수쇼 창이공항

 

쥬얼창이에 있는 실내폭포 레인 보텍스를 꼭 보셔야 합니다.

자유여행일 경우에는 돌아올 때 시간이 어떻게 될지? 빡빡할지? 모르기 때문에 도착하자마자 폭포 구경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세계에서 가장 높은 폭포라 하고, 실제 규모가 어마어마하여 사진 찍기가 힘들 정도였습니다.

✅ 분수쇼
월-목 20시, 21시
금-일 20시, 21시, 22시 

 

시간에 되시는 분들은 꼭 보세요~ 

 

창이공항 구경만 해도 하루 반나절은 구경할 수 있을 정도 입니다. 

싱가포르 자유여행 일정 1일차 쥬얼창이분수쇼/ % ARABICA / 야경 응커피 아라비카커피

 

쥬얼창이 구경 후 지하철 타기 전에 아라비카 커피 한번 먹어봤습니다.

 

아라비카 커피는 서울 코엑스에 있지만 저는 가보지 못해서 꼭 가보고 싶었어요.
카페라테가 유명하고 싱가포르 물가처럼 커피가격도 비싼 편이었습니다. 

 

싱가포르 안에 들어가니 % ARABICA는 많이 있었네요! 굳이 공항에서 먹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맛은 평범한 카페라떼맛이고, 왁왁왁!! 맛있어!! 이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ㅎㅎ 

 

싱가포르 자유여행 일정 1일차 쥬얼창이분수쇼/ % ARABICA / 야경 싱가포르택시

 

원래 일정은 창이공항 → 아랍스트리트 까지 지하철 타고 가는 일정이었는데 도저히 지하철을 못 찾아서 결국 택시행이었습니다..  자유여행은 힘드네요... 사전에 많이 알아봤어야 했는데..  택시비가 비싸니 지하철, 버스 이용 꼭 하세요!! 

 

저는 1일차에는 밤늦게 도착하여서 좋은 호텔에 묶기에는 아까워서 아랍스트리트 새우국수 도보 1분? 거리 게스트하우스에서 1박을 하였는데.. 정말 정말 비추입니다.

게스트하우스 잘 알아보고 가세요. 가니 인도인 엄청 많고, 정말.. 아프리카 온 것 마냥 시설이 별로였어요. 

Abc Sultan Pte. Ltd. 싱가포르 술탄프라자 싱가포르 아랍스트리트 싱가포르식당 

https://maps.app.goo.gl/y5KkGX9Tc1JNivjY8?g_st=com.iwilab.KakaoTalk.Share

 

Abc Sultan Pte. Ltd. · 3.2★(33) · 인도 레스토랑

100 Jln Sultan, #01-28, Singapore 199001

maps.google.com

Abc Sultan Pte. Ltd.

 

저녁에 도착하니 문 연 곳이 별로 없더라구요~ 진짜 현지식 바이브로 길에 지나가다가 들렸습니다.

위생이 정말 더럽고 ㅋㅋㅋㅋ 가격은 저렴한 술탄 플라자 1층에 있는 곳입니다.

비주얼은 그럴싸하고 맛도 그럴싸한데 위생이 정말 찝찝합니다~ 참고! 

 

저는 여행다닐때 한국인이 유명한 곳 보다 이런 길 지나가다가 현지인이 많은 곳에 먹는 걸 좋아해요!

웨이팅 많이하고 그런 건 선호 안 하는 편입니다! ㅎㅎ 

 

싱가포르 자유여행 일정 1일차 쥬얼창이분수쇼/ % ARABICA / 야경

 

공항 도착후 밥 먹고 바로 숙소가 기는 애매해서 지도보고 마리나베이 샌즈를 보러 갔습니다.

아라비카 커피, 술탄푸드 먹었을 땐 실감이 안 났는데 마리나를 딱 보는 순간 아.. 내가 싱가포르 도착했구나.. 진짜 3일을 알차게 보내야겠구나,,, 진짜 시간 안 아깝게 보내야겠다 이런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그래서 거의 3일동안 숙면은 10시간도 안 잔 것 같아요 ㅋㅋ 

 

1일 차에서는 저녁도착이라 알차지는 않았지만, 자유여행 밤에 도착해서 조금이라도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적어보았습니다. 

앞으로 2일차 3일 차 4일 차 포스팅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