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후쿠오카공항 셀프체크인 면세점 스타벅스 식당 편의점 흡연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 후쿠오카공항 셀프체크인 면세점 스타벅스 식당 편의점 흡연실

해외여행/아시아🏝️

by 루시넨 2023. 11. 25. 12:00

본문

반응형

일본 후쿠오카공항 셀프체크인 면세점 스타벅스 식당 편의점 흡연실

 

일본 후쿠오카 여행 마지막 포스팅입니다! 

짧은 일정이라 분량도 적네요! ㅠㅠ 

후쿠오카공항은 작아서 1시간 이내 구경이 가능합니다!

내부에는 화장품, 주류, 로이스초콜릿, 바나나빵, 편의점, 스타벅스, 흡연실 등등 있습니다. 

일본 후쿠오카공항 셀프체크인 면세점 스타벅스 식당 편의점 흡연실

후쿠오카 공항에 도착했을 경우 사람들이 많이 붐비기 때문에 사전체크인으로 비행기 좋은 좌석을 빨리 잡는 것이 좋겠죠?

셀프체크인은 제주에어는 안됐고, 티웨이 항공은 발권이 가능했습니다.

어차피 미리  온라인 체크인을 해두면 상관없습니다! 


구경전! 일단 비행시간 전까지 시간이 여유롭다면 일단 자리부터 잡으세요~ (짐이 많을 경우)

 

일본 후쿠오카공항 셀프체크인 면세점 스타벅스 식당 편의점 흡연실

 

공항 면세점에서는 소니 이어폰, 헤드셋, 젓가락, 냄비 등등 팔고 있었지만 , 돈키호테가 훨씬 저렴하다는 점 참고!! 

그리고 마그네틱도 판매중이였습니다. 500엔!!! 

일본 후쿠오카공항 셀프체크인 면세점 스타벅스 식당 편의점 흡연실

 

일본 면세점하면 유명한 바나나빵 top5안에 들어갑니다. 

한 박스당 12,000원 정도 합니다.

일본 후쿠오카공항 셀프체크인 면세점 스타벅스 식당 편의점 흡연실

 

로이스초콜릿은 정말 필수 구매품입니다.

녹차맛, 오리지널 맛이 제일 유명합니다. 추가구매 100엔으로 보냉백 구매가 가능합니다. 

일본 후쿠오카공항 셀프체크인 면세점 스타벅스 식당 편의점 흡연실
일본 후쿠오카공항 셀프체크인 면세점 스타벅스 식당 편의점 흡연실

 

일본에는 킷캣, 포키 종류 멜론맛이 어딜 가나 있네요~ 킷캣, 포키도 돈키호테, 일반슈퍼가 더 저렴해요~

그리고 오른쪽 사진은 시로이코이비토 입니다!! 포장되어 있어서 잘 모르는데 추천!! 선물 주기 좋아요.

쿠쿠다스 맛이고 입에 넣으면 사르륵 녹는 과자입니다. 

가격은 18개입 1,320엔 21개입 1,760엔 입니다.

일본 후쿠오카공항 셀프체크인 면세점 스타벅스 식당 편의점 흡연실

 

공항에서 이치란 라멘도 판매하네요~!

일본 후쿠오카공항 셀프체크인 면세점 스타벅스 식당 편의점 흡연실
일본 후쿠오카공항 셀프체크인 면세점 스타벅스 식당 편의점 흡연실

 

일본 면세점 구매 top 3이 이하 병아리빵입니다!

병아리빵은 큰 건 2390엔 작은 건 1820엔대 입니다.

생긴 것처럼 먹어본 맛입니다. 왕밤빵 맛! ㅋㅋ 회사에 한 개 사들고 가서 나눠먹기 좋을 것 같네요.

일본 후쿠오카공항 셀프체크인 면세점 스타벅스 식당 편의점 흡연실

 

네이버에 검색하면 나오는 일본 유명한 사케는 웬만하면 다 있었고 유자사케 살려고 했는데 없었어요~ 

일본 후쿠오카공항 셀프체크인 면세점 스타벅스 식당 편의점 흡연실
일본 후쿠오카공항 셀프체크인 면세점 스타벅스 식당 편의점 흡연실

화장품 코너는 조말론, 슈에무라, 샤넬, 에스케이투 등등 있습니다.

후쿠오카 공항에는 옷매장, 화장품 매장엔 사람이 없었어요.

일본 쇼핑템으로 슈에무라 마스카라 유명해요! 

일본 후쿠오카공항 셀프체크인 면세점 스타벅스 식당 편의점 흡연실

 

남은 거스름돈으로 커피 한잔 때려줍니다.

확실히 먼가 일본은 녹차가 맛있긴 해요~ 

일본 후쿠오카공항 셀프체크인 면세점 스타벅스 식당 편의점 흡연실

 

저는 점심 먹고 출국이라 밥 먹기가 애매했어요.

시간이 괜찮으시면 규동, 카레, 라멘, 타코야끼 등등 있으니 먹으면 맛있을 것 같네요! 

근데 보니 엄청 느리게 나오는 것 같으니 시간 넉넉할 때 드십시오~ 

일본 후쿠오카공항 셀프체크인 면세점 스타벅스 식당 편의점 흡연실

 

마지막으로 후쿠오카 공항 면세점 내 흡연실이 있네요! 

 

후쿠오카 면세점 구경시간 : 1시간 내외

병아리빵, 바나나빵, 로이스 구매처 : 2곳 / 계산줄 어마어마하게 김.. 가자마자 사는 것을 추천

다른 편의점, 킷캣, 이치란라멘 등 : 돈키호테 , 마트 사는 것 추천

 

 

후쿠오카 면세점에 대해서 잘 보셨나요!? 이 외에도 옷매장이 있었는데 안 이뻐서 안 찍었어요 ㅎㅎ 

다들 즐겁게 여행 마무리 하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