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 필수코스 로손 편의점 도시락, 간식, 모찌롤,푸딩,간장 등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여행 필수코스 로손 편의점 도시락, 간식, 모찌롤,푸딩,간장 등

해외여행/아시아🏝️

by 루시넨 2023. 11. 23. 12:00

본문

반응형

일본여행 필수코스 로손 편의점 도시락, 간식, 모찌롤,푸딩,간장 등

안녕하세요.

오늘 일본여행의 필수코스! 로손편의점에 가보았습니다.

저는 호텔 근처 로손에 갔는데 굉장히 넓고 종류가 다양했어요~

 

저는 일본여행 가서 편의점이 보면,, 무조건 들어가서 구경하고 먹거리 한 개라도 삽니다.

먼가,, 인스타그램에서도 일본여행 검색하면 편의점 음식들이 많이 나오고, 한국에는 없는 것들이 많기 때문에 꼭! 웬만하면 다 사 먹고 옵니다~ 

 

일본 편의점 오뎅이 유명한 거 아시죠?! 저는 가을에 가서 아직 오뎅은 없었어요,,ㅠㅠ 아쉽.. 

오뎅이 엄청 맛있다니까 꼭 먹어보세요~  

일본여행 필수코스 로손 편의점 도시락, 간식, 모찌롤,푸딩,간장 등

 

편의점 샌드위치, 도시락, 초밥, 야키소바 등 엄청 깔끔하게 판매를 합니다.

에그샌드위치는 한국에도 팔지만! 성시경이 일본에 가면 젤 먼저 하는 일이 에그샌드위치 먹기라고 하던데,, 저도 공항도착하면 에그샌드위치를 한 개 먹고 여행을 시작합니다. 

일본여행 필수코스 로손 편의점 도시락, 간식, 모찌롤,푸딩,간장 등

 

모찌롤!!!!!! 한국에는 키리롤이 있다면 여기는 모찌롤이 있습니다.

일본에서 먹어봐야 하는 빵! 모찌롤 입니다. 

일본여행 필수코스 로손 편의점 도시락, 간식, 모찌롤,푸딩,간장 등

 

그리고 푸딩!!! 푸딩도 굉장히 유명합니다.

푸딩은 오른쪽 사진 맨 위에 있는 밀크푸딩!! 추천드립니다.

위에서 3번째 라인 꽃모양? 은 유명한데 너무너무 달아요! 비추!!! 

일본여행 필수코스 로손 편의점 도시락, 간식, 모찌롤,푸딩,간장 등
일본여행 필수코스 로손 편의점 도시락, 간식, 모찌롤,푸딩,간장 등

 

그리고 편의점에서 당고! 도 판매합니다.

후쿠오카 여행 길거리에서는 당고를 못 봤는데 맛보고 싶으면 편의점에도 파니 먹어보면 되겠네요~

전 당고는 개인적으로 입맛에 맞지 않았습니다.

일본여행 필수코스 로손 편의점 도시락, 간식, 모찌롤,푸딩,간장 등

 

일본 아이스크림도 맛있다고 유명합니다.

저는 항상 가면 먹는 쌍쌍쭈쭈바(커피맛)이 있어요!! 적극추천~~ 한국에 파는 삼각형커피우유 알죠? 그 맛입니다. ㅎㅎ

 

일본 로손편의점 먹거리 추천

- 푸딩

- 모찌롤

- 맥주 아사히! 

- 당고

- 메론빵 

- 에그샌드위치 

- 씨푸드컵라면

이렇게 먹거리로 유명하지만, 보시고 딱 끌리는 거 먹는 걸 추천드려요~ ㅋㅋ

그리고 삼각김밥은 번역기 돌려서 잘 확인하시고 고르셔서 먹으세요~!! 

 

로손편의점 짧게나마 소개드려봤습니다.

즐거운 여행 되시고 제 블로그엔 일본후쿠오카 여행 후기가 있으니 구경하고 가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