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유명한 맛집 해송돌판닭찜 진주본점 (일요일 휴무)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진주 유명한 맛집 해송돌판닭찜 진주본점 (일요일 휴무)

국내일상/먹방🍔🍟🍕🌭

by 루시넨 2023. 8. 25. 12:00

본문

반응형

진주 유명한 맛집 해송돌판닭찜 진주본점 (일요일 휴무)


위치 : 경상남도 진주시 호탄길13번길 10 
영업일 : 월-토 /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영업시간 :  11:00 ~ 21:30 (브레이크타임 - 15:00 ~ 17:00)
• 주차가능 (하지만 2대?가 맥시멈) 

진주 유명한 맛집 해송돌판닭찜 진주본점 (일요일 휴무)

옛날부터 먹고싶었던 진주 해송돌판닭찜을 드디어! 먹으러 가보았습니다.

이 집은 일요일이 휴무라 시간내서 가기가 힘들었어요 ㅜㅜ

진주에 해송돌판찜닭 때문에 왔기 때문에 저녁에 꼭 먹고 집에 갔어야 했어요.

진주 유명한 맛집 해송돌판닭찜 진주본점 (일요일 휴무)

매장은 신발을 벗고 들어가 식탁형태로 되어 있었습니다. 룸도 있었어요! 

토요일 저녁에가서 웨이팅인줄 알았지만 바로 들어가서 먹었어요! 

사진에는 제가 나올때 찍어서 많이 없지만 토요일 저녁시간에 만석이였습니다~ 

진주 유명한 맛집 해송돌판닭찜 진주본점 (일요일 휴무)

메뉴는 닭찜 (순살)을 시키셔야 합니다!

그리고 사리는 주문할때 시키셔야 합니다. 당면사리는 납작당면이였어요! 

진주 유명한 맛집 해송돌판닭찜 진주본점 (일요일 휴무)

기본 밑반찬으로 매생이국이 나와요. 

닭찜먹기전에 뜨끈하게 매생이국 한입 해야합니다. 

매생이,, 안좋아해서 그냥 맛만 봣는데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진주 유명한 맛집 해송돌판닭찜 진주본점 (일요일 휴무)

닭찌느님 등장.

저희는 특5인 짜리를 시켜서 양이 많았습니다! 

이것은 불로만 느낌도 나면서 매운찜닭느낌도 났어요! 밥이랑 먹으면 정말 맛있을 것 같네요! 저희는 볶음밥 때문에 먹진 않았어요! 

블로그 작성하는데,, 군침이 너무 도네요.. 또먹고싶은맛! 재방문의사100% 

진주시민들은 저녁에 술이랑 곁들여 많이 드시고 계셨어요~ 술안주맛이긴 해요~ ㅋㅋ 

 

진주 유명한 맛집 해송돌판닭찜 진주본점 (일요일 휴무)

한국인의 마지막 볶음밥!! 

돌판소스가 맛있어서 그런지 배가부른데도 역시나 잘 들어가더라구요! 

★볶음밥은 필수★ 배가 부르더라도 먹어주세요..

 

저희 집근처에 있으면 정말 자주 갈 것 같은 진주돌판닭찜 입니다.

이집은 일요일 휴무이니! 꼭 참고해서 월-토 가시길 바랄께요! 

 

위치 좌표 올려둡니다. 저가 간 곳은 진주본점이고 사천점도 1군데 더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