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창원(구풀만호텔) 디너 뷔페 종류 가격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창원(구풀만호텔) 디너 뷔페 종류 가격

국내일상/먹방🍔🍟🍕🌭

by 루시넨 2023. 9. 25. 12:00

본문

반응형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창원(구풀만호텔) 디너 뷔페 종류 가격

오늘은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창원 디너 뷔페 종류를 소개하겠습니다.

 

📌위치: 경남 창원시 성산구 원이대로 332 1층 블루핀

📌주차장 : 자리 많음 

📌영업안내 : 뷔페기준

월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화 정기휴무 (매주 화요일)
수 정기휴무 (매주 수요일)
목 18:00 - 21:30
금 12:00 - 21:30 (14:30 - 18:00 브레이크타임)
토 12:00 - 21:30 (14:30 - 18:00 브레이크타임)
일 12:00 - 21:30 (14:30 - 18:00 브레이크타임)

 

 

 

📌가격 : 

평일 조식 31,000원 

평일 중식 49,000원

주말 중식 83,000원

평일&주말 석식 83,000원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구 풀만호텔)은 창원에서는 유명한 뷔페입니다.

결혼식이나 돌잔치를 사람들이 여기서 많이 합니다.

 

그래도 창원에서 쫌 금액이 나가는 호텔이기 때문에 뷔페를 기대 많이 하고 갔습니다!

근데,, 생각보다 기대 이하였어요.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창원(구풀만호텔) 디너 뷔페 종류 가격

고급뷔페의 기본 스테이크는 기본으로 있죠!?

부채살 스테이크 맛있었어요!! 부드럽고 질기지도 않았어요.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창원(구풀만호텔) 디너 뷔페 종류 가격

부챗살 스테이크랑 곁들여 먹기 좋은 구운 야채들이 바로 옆에 있습니다. 취향껏 드시면 되겠습니다.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창원(구풀만호텔) 디너 뷔페 종류 가격

새우구이! 맛있게 보이는데 까기 귀찮아서 패스!! 

물티슈도 없고 먹기엔 힘들었어여..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창원(구풀만호텔) 디너 뷔페 종류 가격

중식요리류 팔보채, 누룽지탕, 볶음밥, 완자 등등 있었습니다.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창원(구풀만호텔) 디너 뷔페 종류 가격

귀여운 캐릭터 찐빵,, 어린친구들은 하나씩 다 들고 가서 먹더라고요~ 

맛은 그닥~ 찐빵 안에 팥앙금 들어가 있습니다 :)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창원(구풀만호텔) 디너 뷔페 종류 가격

오.. 쌀국수가 있는게 너무 맘에 들었어요.

즉시 조리해 주는 코너인데 짜장면, 짬뽕, 우동, 쌀국수 종류가 있었습니다!

쌀국수 맛은 good!!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창원(구풀만호텔) 디너 뷔페 종류 가격

튀김류는 고구마튀김, 오징어튀김, 고추튀김, 타코야끼 있었어요~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창원(구풀만호텔) 디너 뷔페 종류 가격

충무김밥이 너무 이쁘게 잘 싸져있어서 찍어봤어요! 

충무김밥은 가격이 저렴해서 언제든지 사 먹을 수 있으니까 패스~ 하겠습니다.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창원(구풀만호텔) 디너 뷔페 종류 가격

회코너 종류에 인기가 많았어요! 먼가 싱싱해 보였어요!

그리고 롤초밥도 종류가 많이 있었어요! 사람들이 붐비는 코너였습니다.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창원(구풀만호텔) 디너 뷔페 종류 가격

초밥종류도 가리비, 계란, 새우, 회, 게맛살, 등등 있었어요!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창원(구풀만호텔) 디너 뷔페 종류 가격

저는 뷔페 가면 피자, 파스타종류는 꼭 먹는데... 

피자가.... 영~ 별로였어요.

이건 뭐.. 또띠아 수준으로 ㅋㅋㅋㅋ 디너 83,000원에 나올만한 비주얼은 아닌데... 

무튼 피자가 쫌 별로였어요!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창원(구풀만호텔) 디너 뷔페 종류 가격

그 외에 샐러드 종류도 여러 가지 있었습니다.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창원(구풀만호텔) 디너 뷔페 종류 가격

그래도 저녁 가볍게 잘 먹었습니다.

 

이외에도 디저트로는 요구르트, 조각케이크, 과일, 커피, 음료종류도 다 있었습니다.

육회, 크림새우, 윙봉, 참치회 다양하게 많이 있었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