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여행 매미성근처 수제버거맛집 인스타갬성 "서피버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거제여행 매미성근처 수제버거맛집 인스타갬성 "서피버거"

국내일상/먹방🍔🍟🍕🌭

by 루시넨 2023. 8. 1. 12:00

본문

반응형

거제여행 매미성근처 수제버거맛집 인스타갬성 "서피버거"

서피버거인데 서피비치라고 작성했네요! "서피버거" 수제버거집입니다~

 

📌 위치 : 경남 거제시 장목면 옥포대첩로 1288 1층 (거가대교 지나서 고속도로 내리면 바로 근처에 있음)

📌 영업시간 : 매일 10:30 - 20:0019:30 라스트오더

📌가격 : 서피세트 31,800원 (버거 2개, 음료 2개, 감튀) 서피버거 : 12,900원 감자튀김 4,000원 고구마프라이즈 5,500원


인스타에서 서피버거가 많이 보여서 인스타갬성이고 햄버거를 좋아해서 고민 없이 방문했습니다.

거제여행 매미성근처 수제버거맛집 인스타갬성 "서피버거"

저는 날씨요괴여서,, 여행할 땐 비가와요.. 

날씨가 흐리고 비가와서 야외석은 아무도 안 앉아있네요! 

그냥 온 기념으로 사진한장 남겨줍니다~ 

거제여행 매미성근처 수제버거맛집 인스타갬성 "서피버거"

주문은 키오스크로!! 입구에서 하시면 됩니다!

실내에는 테이블이 많아서 웨이팅은 안 할 것 같아요!

그릇, 컵, 수저는 전부 셀프로 되어있습니다.

 

실내 인테리어는 미국적인 느낌으로 포스터로 꾸며져 있고, 마스코트 곰이 귀여웠어요! 

거제여행 매미성근처 수제버거맛집 인스타갬성 "서피버거"

저희는 서피버거 2개에 고구마프라이즈, 콜라, 밀크쉐이크를 시켰습니다!

이 조합 말해뭐해,,,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서피버거는 기본버거에 통 실한 새우까지 들어가 있어서 정말 기분 좋았어요..

일반 수제버거 보면 기본버거는 가격만 비싸고 내용물은 알차지 않쟈나요.. 여긴 새우, 패티, 양파, 상추, 파인애플 등이 들어있습니다.

 

수제버거의 맛은 일단 한입 먹었을 때 두꺼운 소고기패티가 숯불향이 나면서 통통한 새우가 씹히면서 자극적인 맛이 아니라 정말 제 입맛에 잘 맞았어요.

그리고 저는 수제버거집에 고구마튀김이 있으면 감튀는 잘 안 시켜 먹습니다! 맛있거든요... 

고구마프라이즈는 고구마 맛탕맛이 나면서 맛있어요 그냥! 

그리고 밀크셰이크에 고구마맛탕을 찍어 먹어야 합니다!! 적극추천

 

서피버거는 거제 매미성 관광지 인근에 있어서 주차해 놓고 도보로 걸어가셔도 됩니다! 도보로 걸어가시는 것을 추천 (차 타고 가면 1분 거리에 주차자리가 없어요) 

거제 매미성 방문 계획이 있다면 서피버거랑 일정을 묶어주세요! 정말 추천이고 재방문의사 100%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