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신메뉴 진도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 칼로리 배달가격 매장가격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맥도날드 신메뉴 진도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 칼로리 배달가격 매장가격

국내일상/먹방🍔🍟🍕🌭

by 루시넨 2023. 7. 22. 12:00

본문

반응형

맥도날드 신메뉴 진도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 칼로리 배달가격 매장가격

 

 

 

맥도날드 홈페이지 사진 출처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
@매장
세트 8,900원  (1074~1214 Kcal)

@배달
버거단품 ₩ 8,300원 
버거세트 ₩ 10,200 (1074~1214 Kcal)

진도대파버거는 호불호가 있었을 것 같은데 1주일만에 50만개가 팔렸다고 합니다!! 

이건 먹어본 사람은 또 먹는 것 같아요! 

맥도날드 신메뉴 진도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 칼로리 배달가격 매장가격

저는 햄충이로써 맥도날드 신상메뉴가 나오면 무조건 먹는 편입니다.

진도대파크림은,, 제가 런던베이글 대파크림베이글이 불호여서 이건 맛있을지,, 또 안맞을지 궁금했는데 주변 후기가 너무 좋아서 저도 먹어봤습니다 :) 

맥도날드 신메뉴 진도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 칼로리 배달가격 매장가격

100% 국내산 진도 대파가 들어간 크로켓
→ 크림치즈랑 대파랑 너무 조합이 부드럽게 잘 어울렸어요.

은은한 단맛과 매콤한 맛을 더한 구운 대파 마요 소스!! 이것 때문에 달콤하고 쫌 더 자극을 주는 맛 이였습니다. 

일단 햄버거 먹을 땐 쫌 눌려서 먹어야 하는데요! 이건 크로켓이 뭉게질까봐 크기를 줄이지 못했어요.. 

쫌 눌려서 입 사이즈에 맞게 먹어야하는데 말이지요~ 

 

일단 햄버거에는 대파마요소스, 크로켓, 불고기패티, 토마토, 양상추 이렇게 들어 있는데 너무 푸짐했어요!! 

중간 대파크림을 보여주고 싶었는데,, 너무 엉망으로 먹게되서 더러워서 못찍었어요..

 

여러분들,, 이거 입 크게벌려야하니까,, 혼자서 먹으세요.. ㅋㅋㅋㅋ


요즘 한국에 외국인들이 많이 여행오곤 하는데 외국인 친구나, 외국인이 한국에 오면 추천드리고 싶은 음식입니다.

대파향이 많이 강하지 않아서 좋아 할 것 같고 한국에만 판매하는 거니 추천드리고 싶네요.

 

다음에 또 맥도날드 신메뉴가 나오면 가져오겠습니다! 

 

 

저 블로그는 모두 내돈내산이기 때문에 프랭크버거도 추천드리겠습니다! 

https://utour.tistory.com/218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