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2023여름 썸머 프로모션MD 종류 신메뉴음료 라즈베리 팝 쉐이큰 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타벅스 2023여름 썸머 프로모션MD 종류 신메뉴음료 라즈베리 팝 쉐이큰 티

국내일상/카페&디저트☕🥤🍹

by 루시넨 2023. 8. 2. 12:00

본문

반응형

스타벅스 2023여름 썸머 프로모션MD 종류 신메뉴음료

스타벅스 2023 여름 2차 MD 텀블러 머그가 나왔습니다!

출시되자마자 스타벅스에서 찍었었는데 포스팅이 많이 늦었네요! 

종류가 많이 있고 여름만의 시원한 디자인, 여름밤 별 많은 하늘, 베어리스타, 플라워 컨셉인 것 같습니다

 

스타벅스 2023여름 썸머 프로모션MD 종류 신메뉴음료

 

- 밤하늘을 연상시키는 컬러에 반짝반짝 빛나는 펄을 더하여 밤하늘이 떠오르는 파인트 컵 

- 여름 여행을 떠나는 베어리스타 모습을 담은 음료전용 콜드컵

- 여름바다의 풍경을 담은 콜드컵

- 영롱한 보라색 그라데이션 포인트인 글라스컵

- 여름밤 하늘의 풍경을 떠오르는 블루 그러데이션 글라스컵

- 여름 밤하늘 떠오르는 블루 컬러 콜드컵

 

등등 글라스컵, 텀블러, 가방, 머그컵 등등 시원~한느낌을 시즌한정!!!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스타벅스 2023여름 썸머 프로모션MD 종류 신메뉴음료

별이 쏟아지는 여름밤을 즐기는 베어리스타 콜드컵 MD중에 이게 젤 귀여운 거 같아요! 시즌한정이라네요~ 

스타벅스 2023여름 썸머 프로모션MD 종류 신메뉴음료

보틀파우치, 음료수캐리어, 트래블파우치, 피크닉매트 등등 재고가 많이 있었습니다! 

스타벅스 2023여름 썸머 프로모션MD 종류 신메뉴음료

신메뉴로 씨솔트 카라멜 콜드브루, 라즈베리 팝 쉐이큰 티, 만다린 버베나 피지오가 나왔다고 해요!

커피가 시켰는데,, 은근슬쩍 신메뉴 추천에 라즈베리로 홀려서 먹었어요! 

밤에 가니 케이크, 빵종류도 다 빠지고 치즈볼 같은 걸 먹었습니다. 전자레인지에 돌려주니 따뜻해서 먹을만하네요! 

스타벅스 2023여름 썸머 프로모션MD 종류 신메뉴음료 라즈베리 팝 쉐이큰 티

저는 음료종류를 먹을때 자몽처럼 씹히는 걸 안 좋아하는데 그림엔 안 보였는데,, 라즈베리가 있더라고요!! 

라즈베리 팝 쉐이큰 티는 위에 라즈베리 과육이 있고 상큼상큼한 맛이었어요!! 

 

아이스 핑크 캐모마일 릭렉서

그리고 한 때 유행했던 아이스 핑크 캐모마일 릭렉서!! 이런 느낌을 기대했었는데 전혀 아니었어요!

 

스타벅스가면 무조건 커피만 시켜 먹어서 과일종류를 잘 안 마셔봐서 몰랐네요,, 흑흑

그래도 신메뉴라서 맛보기용으로 잘 먹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 스타벅스 마감시간 전에 가면 브레드, 샌드위치 종류 마감세일을 하더라고요! 30%인가?

지점마다 다르겠지만! 저희는 하고 있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