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서면카페 전포카페 공항컨셉 '33게이트' 이색적인 카페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서면카페 전포카페 공항컨셉 '33게이트' 이색적인 카페 후기

국내일상/카페&디저트☕🥤🍹

by 루시넨 2023. 9. 24. 14:31

본문

반응형

부산 서면카페 전포카페 공항컨셉 '33게이트' 이색적인 카페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서면전포에 있는 33게이트 카페에 가보았습니다!

저번에 왔을 때 웨이팅이여서 기다리다가 지쳐서 갔는데 이번에는 와보았습니다.

코로나 시국에 외국도 못나가고 이색적인 33게이트가 엄청 떴었는데요! 이젠 웨이팅 없이 그냥 들어갈 수 있었어요.

📌위치: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37번길 20 A 마동 2층 (카페골목사이)
📌영업시간 : 월/화/수/금/토/일 :13:00 - 21:00 (20:00 라스트오더)
목요일 정기휴무 
추석 당일휴무

📌메뉴: 아메리카노 5,000원
카페라떼 5,500원 
크림라떼 7,000원
스윔소다 6,000원
초코레티 :6,500원

주차장: 없음

 

부산 서면카페 전포카페 공항컨셉 '33게이트' 이색적인 카페 후기

입구에 도착하면 33게이트 공항느낌 나는 포토존이 있습니다. 

부산 서면카페 전포카페 공항컨셉 '33게이트' 이색적인 카페 후기

안에 문도 정말 글씨체디자인이 게이트이네요~ 

부산 서면카페 전포카페 공항컨셉 '33게이트' 이색적인 카페 후기

여기서 색다른 점이 항공권티켓을 줍니다!

별로 주문과는 관계없고 주문 시에 인원수별로 주면 옆에 가서 영어이름프린트 후 붙이면 끝입니다!

붙인 후에 카운터 쪽이랑 사진 찍으면 정말 공항 그 자체이네요 ㅎㅎ

인스타에 올렸는데 다들 또 여행 가냐고 물어보네요! 

 

저희가 갔을 때는 도착지는 오사카였는데 매일매일 바뀌는 것 같았어요! 

부산 서면카페 전포카페 공항컨셉 '33게이트' 이색적인 카페 후기

안에는 테이블이랑 의자도 공항콘셉트입니다.

이 카페는 전부 2인석이라서 3인이상 가시면 자리가 곤란합니다.. 저희는 3명에서 가서 간이의자를 받아서 앉았어요! 

 

항상 공항 가면 지연되거나 기다릴 때 정말 지루한데 이런 카페에 오니 정말 웃기네요!

콘셉트가 공항콘셉트이다 보니 손님들의 대화주제는 거의 여행 같았습니다. 듣기만 해도 행복한 단어이죠!?

 

그리고 중간중간에 공항에서 울리는 멘트들이 나오는데 공항에 앉아있는 것 같았습니다.

부산 서면카페 전포카페 공항컨셉 '33게이트' 이색적인 카페 후기

쪼금 아쉬운 부분은 디저트들이 끌리는 게 없어서 커피만 간단히 먹고 나왔습니다.

아! 그리고 디저트에 카이막 있었습니다.

 

부산 전포카페에 가시면 이색적이고 특이한 33 게이트 추천드립니다.

이 카페는 내돈내산으로 간 카페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