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대 베이글 "런던베이글뮤지엄" 새벽 오픈런 후기 테이블링 웨이팅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3대 베이글 "런던베이글뮤지엄" 새벽 오픈런 후기 테이블링 웨이팅

국내일상/카페&디저트☕🥤🍹

by 루시넨 2023. 5. 29. 09:00

본문

반응형

3대 베이글 "런던베이글뮤지엄" 새벽 오픈런 후기 테이블링 웨이팅

 

오늘은 악명 높은 웨이팅 "런던베이글뮤지엄" 새벽웨이팅 후기를 포스팅합니다~

인스타 보면 런던베이글 제주 런던베이글!! 이놈의 런던베이글 뭐길래 웨이팅 하냐! 이생각하고 저도 가보게 되었습니다!

저는 서울 여행에 와서 우연히도 근처에 호텔을 잡게 되었고 아침에 일어나는건 완전 쌉 가능했습니다!! ㅎㅎ

그래서 새벽6시반에 알람을 맞추고 바로 나가봤죠!! ㅎㅎ 

 

일단 런던베이글 뮤지엄 일요일 웨이팅

- 8시 매장 오픈 ( 7시 30분 현장웨이팅 대기접수)

- 6시 45분 ~ 50분 쯤 도착 

- 7시 55분 웨이팅 등록 완료 ( 대기번호 43번) 

- 8시40분 입장 

 

북촌한옥마을, 창덕궁 주변을 걷다 보니 아침웨이팅은 시간이 잘 갔던 것 같아요!!

한 2시간웨이팅 정도이면 바로 1분 컷 앞 스타벅스에서 기다리시면 될 것 같습니다~  

3대 베이글 "런던베이글뮤지엄" 새벽 오픈런 후기 테이블링 웨이팅

새벽 6시반이라 아~ 진짜 첫 번째 일 거 같다!! 이 생각으로 나갔는데? 오잉? 이미 줄이 20명 이상 서 계셨어요! ㅋㅋ

3대 베이글 "런던베이글뮤지엄" 새벽 오픈런 후기 테이블링 웨이팅

베이글이 진짜 이각도 저각도 아무 때나 찍어도 분위기가 미쳤습니다. 

베이글 윤기가 좌르르르 

종류도 많고 뭘 먹어야할지 결정장애가 심해집니다! ㅋㅋ

 

요즘 엄청 유행하는 파크림!!! 저도 먹어보고 싶어서 당장 구매했습니다!

파크림이 인기가 많더라구요!?? 근데 제스타일은 아니었습니다!ㅜㅜ 

제가 파크림을 안좋아하는 것 같아요~ 다른 친구들은 전부 맛있었다고 하네요! 

3대 베이글 "런던베이글뮤지엄" 새벽 오픈런 후기 테이블링 웨이팅

저는 개인적으로 포테이토 치즈 베이글!! 너무 맛있었어요~

일단 사자마자 먹었는데요! 베이글이 쫀득쫀득하고 감자샐러드와 치즈가 너무 조합이 좋았습니다!

 

런던베이글은 일단 재료들을 무조건 빵빵하게 넣는 것 같아요! 파크림도 그랬는데 포테이토치즈도 마찬가지로 재료가 듬뿍듬뿍 들어가니 맛있었습니다! 

3대 베이글 "런던베이글뮤지엄" 새벽 오픈런 후기 테이블링 웨이팅

짠! 보냉백 추가해서 포장까지 완료!

 

런던베이글은 일단 기다림의 연속인 것 같았어요!

들어가서도 일자로 줄서서줄 서서 빵을 고르고 줄 서서 계산하고~ 기다림의 끝판왕

 

3대 베이글 "런던베이글뮤지엄" 새벽 오픈런 후기 테이블링 웨이팅

사서 오자마자 바로 뜯어서 먹어보았습니다!

잠봉뵈르베이글은 비쥬얼이 너무 군침이 돋아서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전 버터를 또 안좋아 하나봐요.. 버터 빼고 햄이랑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걸 구매할 때 아,,? 가격이 좀 있는 편인데?라고 생각이 들지만 막상 먹으면 은근 양이 많은 것 같아요!

완전 커피 마려운 맛이니 커피와 같이 먹으세요~

 

런던베이글 뮤지엄 일요일 웨이팅

- 8시 매장 오픈 ( 7시30분 현장웨이팅 대기접수)

- 6시 45분 ~ 50분 쯤 도착 

- 7시 55분 웨이팅 등록 완료 ( 대기번호 43번) 

- 8시40분 입장 

 

다음에는 제주점에 갔다가 포스팅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