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최신판 드라이브스루 스타벅스DT 메뉴 가격 (창원가음정)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타벅스 최신판 드라이브스루 스타벅스DT 메뉴 가격 (창원가음정)

국내일상/카페&디저트☕🥤🍹

by 루시넨 2023. 4. 20. 20:42

본문

반응형

스타벅스 최신판 드라이브스루 스타벅스DT 메뉴 가격 (창원가음정)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타벅스 메뉴 가격을 소개합니다.

항상 스타벅스는 가서 먹었는데 오늘은 외근 나가는 겸 드라이브쓰루로 먹어봤습니다~~

 

저는 창원 가음정 드라이브쓰루를 이용했고 , 평일이였는데 꽤나 주문하는 사람이 많았어요.

먼가..? 맥도날드 햄버거보다 더 오래 걸리는 느낌이었습니다.

 

음료, 디저트 주문이 가능하고 가격이나 디저트 종류를 찍어왔어요~~ 

 

저는 스타벅스에서 돌체라테가 맛있더라고요!! 항상 돌체라테만 먹습니다~~

다음에는 저 바질레몬셔벗블렌디드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스타벅스 최신판 드라이브스루 스타벅스DT 메뉴 가격 (창원가음정)

아이스 카페모카, 바크콜 그란데 6,300원 톨 5,800원인가요? 잘 안 보이네요~

아이스 캐러멜 마키아토 그란데 6,400원 콜드브루 오트라테 6,300원 

바스크 치크케이크도 파네요!! 굿굿 

 

스타벅스 최신판 드라이브스루 스타벅스DT 메뉴 가격 (창원가음정)

하트마카롱, 셰이크, 에그에그 샌드위치, 베이글 등 디저트 종류가 있습니다.

 

최근에 일본도쿄 스타벅스를 갔다 왔는데 디저트 종류가 굉장히 많더라고요!! 

저희 한국에선 보통 케이크 종류를 많이 먹는데 일본은 뭐 소시지빵도  있고 페스츄리 등등 많은데 한국은 디저트가 많이 없는 것 같아요! 제가 큰 곳을 안 가봐서 그런가요,,? 머쓱 ㅋㅋㅋㅋ

 

오늘은 스타벅스 DT 이용 시 가격과 메뉴를 적어보았습니다.

 

 

일본 스타벅스 꼭 마셔야하는 커피종류와 메뉴 가격도 적어놓은 포스팅이 있습니다!! ㅎㅎ 

시간나실 때 구경하고 가세요~~~~~ 

https://utour.tistory.com/186

 

[도쿄] "일본 스타벅스에서 꼭 먹어야하는 메뉴" 카페 디저트 메뉴 가격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본 도쿄 스타벅스 후기를 남깁니다. 여행 갈 때마다 그 나라의 스타벅스를 가는 사람들이 많을 텐데요! 저는 꼭 그렇지만은 않은데 스타벅스가 전 세계에 흔히 있으니까

utour.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