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카페추천 해운대 해리단길 인스타카페 감성 "듀플릿"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카페추천 해운대 해리단길 인스타카페 감성 "듀플릿"

국내일상/카페&디저트☕🥤🍹

by 루시넨 2023. 2. 21. 12:00

본문

반응형

부산카페추천 해운대 해리단길 인스타카페 감성 "듀플릿"

🔔위치 : 부산 해운대구 우동1로20번길 27-13 1층
⏰영업시간 : 매일 09:00 - 22:00
🚗주차자리 : 단체석, 주차, 포장, 배달, 무선 인터넷
💸가격 : 아메리카노4,500원 라떼5,400원 밀크티6,200원 자몽에이드 6,000원 레몬에이드 6,000원 뱅쇼에이드6,200원 비치콜라다 12,000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리단길 카페 듀플릿 소개해드립니다.

듀플릿해리단길은 생기자마자 인스타그램에 엄청 핫한 카페였죠! 그런데 아직까지도 인기 많아요.

왜냐면 듀플릿에서 캐버린하우스에서 빵을 사면 듀플릿에서 먹어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몇일 뒤에 캐버린하우스 후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부산카페추천 해운대 해리단길 인스타카페 감성 "듀플릿"

해리단길에 위치한 듀플릿이며, 위치는 찾기 쉬워요!! 

저는 비가 오는날에 갔는데도 야외에도 만석이었습니다! 

부산카페추천 해운대 해리단길 인스타카페 감성 "듀플릿"

카페 내부입니다. 전 이런 느낌 너무 좋아요,,, 

가면 갈수록 점점 인생네컷이나 늘어나는 것 같아요! 

그리고 굿즈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부산카페추천 해운대 해리단길 인스타카페 감성 "듀플릿"

듀플릿 메뉴입니다. 참고해주세요!! 

전 개인적으로 카페라떼,, 간 카페중에 손꼽힐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라떼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부산카페추천 해운대 해리단길 인스타카페 감성 "듀플릿"

여기 카페의 신기한점! 빨대를 야쿠르트 빨대에요 ㅋㅋㅋㅋ

그냥 바로 먹는게 쏘 쿨~ 

카페 내 자리도 만석이고 겨울 비오는날 야외에서 먹어서 그런지 정신이 하나도 없었어요,, 그냥 커피수혈이 시급해서 먹었습니다! 

 

카페 내부는 회전율이 안돌지만 외부에는 빨리빨리 먹고 빠지니까 먹을 수 있습니다!

 

"듀플릿 카페 후기"

- 유럽풍 나는 카페이지만 딱히! 포토존은 없다는 점,,, (사람들이 많이 앉아있어서 안이쁘게 나옴)

- 라떼, 자몽 , 커피는 맛있음! 라떼추천!!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