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해운대 노티드 주말 웨이팅 오픈런 후기 (메뉴,가격,매장)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해운대 노티드 주말 웨이팅 오픈런 후기 (메뉴,가격,매장)

국내일상/카페&디저트☕🥤🍹

by 루시넨 2023. 2. 8. 12:00

본문

반응형

 

부산 해운대 노티드 주말 웨이팅 오픈런 후기 (메뉴,가격,매장)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에 상륙한 노티드! 드디어 가보았습니다~

오픈한 지는 몇 개월 되었지만 드디어 가보게 되었네요! 

 

생생한 주말 오픈런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위치 : 부산 해운대구 구남로 17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00
🚗주차자리 : 없음. 근처 유료주차장
💸가격 : 우유생크림도넛 3,500원 클래식 바닐라도넛 3,000원 얼그레이 도넛 3,000원 등 

 

 


부산 해운대 노티드 주말 웨이팅 오픈런 후기 (메뉴, 가격, 매장)

 

저는 해운대에 숙박을 하고 일요일 오전 10시에 맞춰서 가게 되었습니다.

저는 가까운데 숙소가 있어서 대략 9시 40분쯤에 도착을 하였는데요! 벌써 줄이 꽤 길게 있었습니다! 

대부분 관광객 같아 보였습니다. 서울에는 매장이 많아 웨이팅 하지 않아도 살 수 있던데 밑지방은 아직 핫한 느낌입니다!

 

저는 도넛은 안 좋아하는데 노티드는 크림이 맛있어서 서울, 제주 가면 꼭 먹는 디저트예요!

제가 노티드 매장 가본 곳 중 해운대가 제일 규모가 크고 화려하고 귀엽게 꾸며져 있었어요~

 

부산 해운대 노티드 주말 웨이팅 오픈런 후기 (메뉴,가격,매장)

제가 9시 40~40분 사이에 갔을 때 줄은 이 정도였습니다. 

매장 줄 관리하시는 직원분이 계시고 밖에도 줄 서지만 안에도 줄을 서야 하기 때문에 줄은 빨리 줄어들었습니다!

부산 해운대 노티드 주말 웨이팅 오픈런 후기 (메뉴,가격,매장)

노티드 가격표입니다. 제일 메인이 우유 생크림, 바닐라입니다! 딸기도 유명해요~

커피종류도 저렴한 편이에요 아메리카노 4,500원입니다. 매장에서 먹고 갈 때 커피는 필수이니까 추천추천!

부산 해운대 노티드 주말 웨이팅 오픈런 후기 (메뉴,가격,매장)

아침 일~찍 가서 그런지 빵종류는 전부 다 있었고 서울에서 없던 메뉴들도 있었습니다.(사진참고)

부산 해운대 노티드 주말 웨이팅 오픈런 후기 (메뉴,가격,매장)

노티드케이크!!!!!! 진심 너무 먹어보고 싶었어요! 

근데 이번 해운대 여행은 버스 타고 와서,,, 사서 갈 힘이 없어서... 못 샀습니다! 

다음에 꼭꼭!! 살 거예요~~!

부산 해운대 노티드 주말 웨이팅 오픈런 후기 (메뉴,가격,매장)

노티드 굿즈! 다들 아시죠!? 많이 있었지만,, 굳이 필요 없어서 안삿습니다! 

글을 쓰다 보니 저 토끼 너무 귀엽네요 ㅋㅋ

부산 해운대 노티드 주말 웨이팅 오픈런 후기 (메뉴,가격,매장)

노티드 마스코트 스마일! 저기에서 사진을 많이 찍으시길래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거울에 비친 내 모습을 인증숏으로 찍더라고요! ㅋㅋㅋ 전 패스~ 

부산 해운대 노티드 주말 웨이팅 오픈런 후기 (메뉴,가격,매장)

매장은 1층부터 4층까지 있었어요!

1층은 주문하는 곳 2층, 3층은 매장 내 카페였고 4층은 루프탑이었는데 막혀있어서 못 갔습니다! 

부산 해운대 노티드 주말 웨이팅 오픈런 후기 (메뉴,가격,매장)

아침에 가니 3층에는 아무도 없었어요~ 

노티드에서는 스티커, 색칠놀이를 무료로 가져갈 수 있는데요! 3층에는 색칠놀이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었어요~ 

부산 해운대 노티드 주말 웨이팅 오픈런 후기 (메뉴,가격,매장)

노티드는 바로 먹는 게 맛있기 때문에 매장에서 한 개씩 먹고 포장해서 가져왔어요~~

저 도넛 한 개가 3,500원 이상하는데 전.. 노티드를 좋아해서 돈 안 아까워요.. 그리고 흔하게 먹을 수 없어서 살 때 많이 사가는 것 같아요~ 


"노티드 해운대점 후기"

- 오픈런할 거면 9시 30분 안에는 도착하는 것을 추천 

- 10시 45분쯤 보니 웨이팅 70분이었음

- 테이블링이 가능하니까 웨이팅 걸어놓고 주변 국밥집 가서 밥 먹고 오거나 주변 구경하다가 와도 될듯함

- 노티드 매장 중에 젤 큰 편인 것 같음 (내가 가본 기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