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by 루시넨 2024. 8. 5. 12:00

본문

온나촌 해변공원 나비비치
419-4 Onna, Kunigami District, Okinawa 904-0411 일본
물놀이 장소로 추천!!

오키나와에서 물놀이하실 거면 "나비비치"추천드립니다.

에메랄드 물에 라이프가이드도 있고 근처에 보면 구명조끼 이런 거 대여도 해주고 있었습니다.

나미비치 인근 나카무라소바라는 맛집이 있는데 이곳은 오픈런 하셔야할 것 같아요.

오픈 후 30분뒤에 갔는데... 줄이 줄이 엄청나게 길어서 가볍게 포기하고 인근에 타코라이스, 카레 파는 곳으로 갔습니다.

오키나와 자유여행 2일차 _ 나비비치 솔티타코라이스 우미카지테라스 국제거리 야키니쿠 솔티앤페퍼

또 즉흥으로 간 식당인데 맛합격~~~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긴 해요.

우미카지테라스에서는 수플레 카페가 많이 유명해요!! 가자마자 수플레 예약 걸어놓고 옆에 카페 가서 기다리는 걸로 했어요. 거기에 서서 기다릴 수 없는 날씨였습니다. 인생에서 최고로 더위를 맛본 우미카지테라스였습니다.

오키나와 자유여행 2일차 _ 나비비치 솔티타코라이스 우미카지테라스 국제거리 야키니쿠 수플레

웨이팅을 하다보면 보이는데 수플레 만들고 굽는 것을 다~ 볼 수 있었어요.

퐁신퐁신 맛있긴 한데 이 더위에 기다리고 먹을 정도는 ? 아닌 걸로!!!

부치 쿠모치점
위치 : 3 Chome-12-1 Kumoji, Naha, Okinawa 900-0015 일본
영업시간 : 오후 5:00~10:00 (수요일휴무)

오키나와 자유여행 2일차 _ 나비비치 솔티타코라이스 우미카지테라스 국제거리 야키니쿠 부치코모치

오키나와는 한국인들이 많이 가는 관광지라 그런지 어디에 가도 한국어메뉴판들이 있고, 한국어가 유창한 직원들도 많이 있었어요.

일본에 왔으니 야키니쿠는 꼭 먹어줘야죠!

국제거리에 있는 식당입니다. 사장, 직원들이 너무 친절하고 고기도 살살 녹았습니다.

한국에서 먹는거랑 확실히 달랐어요!

국제거리 포장마차 마을
3 Chome-11-17 Makishi, Naha, Okinawa 900-0013 일본
매일 : 오후 12:00~오전 12:00

국제거리에서 저녁에 맥주한잔 먹을 계획이라면 이곳에 꼭 가셔야 해요!!

안주도 저렴한 편인 것 같고 화장실도 다 있고 깨끗했습니다.

오키나와 자유여행 2일차 _ 나비비치 솔티타코라이스 우미카지테라스 국제거리 야키니쿠 포장마차거리

포장마차거리는 사람이 워낙 많다보니 식당과 메뉴를 골라가도 웨이팅이기 때문에 자리가 있으면 거기 바로 가는 걸 추천드려요. 그리고 여기 타코야키, 오코노미야키 파는 곳에 한국어 잘하는 직원이 있기 때문에 의사소통도 잘되고 음식도 그럭저럭 맛있었어요! 추천

오키나와 자유여행 2일차 _ 나비비치 솔티타코라이스 우미카지테라스 국제거리 야키니쿠 오키나와마그네틱

국제거리에 가면 마그네틱, 뱀인형, 뱀술 등 기프트샵이 정말 깔려있어요. 선물같은거 사실 때 국제거리에서 사면될 것 같아요.

그 많고 많은 기프트샵에서 마그네틱은 이쁜건 거의 없더라고요......

오키나와 부산출발 자유여행 2박3일 일정 경비 공유

안녕하세요.오늘은 오키나와 2박 3일 여행경비, 일정을 공유해 드립니다. 여름 일본은 굉장히 습하고 더우신 거 아시죠!?도쿄, 오사카, 후쿠오카를 가게 되면 거의 뚜벅이 코스로 가야 하니 땀으

utour.tistory.com

오키나와 자유여행 1일차 _ 7월 날씨 준비물 복장 아메리칸빌리지 맛집 카페

안녕하세요. 부산출발 → 오키나와 오전 8시 출발 비행기로 갔습니다.도착하니 11시 정도 되었고, 새벽 5시에 나와서 너무 배가 고파서 얼른 렌트카를 받고 국제거리 이치란라멘으로 먹으러 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