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동 베트남 가정식 "꽌코이"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수동 베트남 가정식 "꽌코이"

국내일상/먹방🍔🍟🍕🌭

by 루시넨 2022. 9. 15. 15:1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수동 식당 "꽌코이" 후기를 남겨보려구 해요!

평소에 코이티비를 항상 챙겨보던 저로썬 너무너무 궁금해서 서울여행시 친구들한테 꼭 꽌코이 가보자~가보자! 라고 말해서 가게되었습니다!


먼저 성수동에 지하철을 타고가서 지도를 보며 구경하면서 걸으니 꽌코이가 굉장히 가까웠어요~

저는 손님이 많을 줄 알고 하루 전 네이버 예약을 하고 갔는데!
2시쯤 넘어서 가니 사람들이 별로 없었어요~!

영상에서 보던 그 느낌 그대로에요~
메뉴판을 찍지 못했는데요!
테이블에 딱 앉으니 마치 베트남 여행온 거 같아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저희는 반쎄오, 분짜, 마늘밥과 맥주이벤트로 2+1 였던 것 같아요! (기억상!)
아주 현지음식을 먹기엔 못먹을꺼 같아서 그나마 먹어본 음식들을 주문했습니다!

제가 가자고 한 베트남식당이기 때문에 친구들 입맛에 잘 맞을지 걱정을 많이 했습니다 ㅠㅠ
평소에 동네에서 미스사이공 에머이 등등 체인점 식당을 종종 먹었는데
꽌코이를 먹으니 먼가.. 먼가 고급진 베트남음식 같았어요!
베트남맛이랑 똑같은데 위생깨끗한 베트남 같았어요!ㅋㅋ


반쎄오 18,000원
분짜 16,000원
껌찐또이 마늘밥 8,000원
+ 맥주 먹었습니다!


+ 오늘 친구 후기 ㅋㅋ

향신료를 싫어한 제친구가 ㅋㅋ 서울여행 얘기만 하면 여기 가고싶다고 하네요 ㅎㅎ
맛있었나봐요!

코시국이라 3년간 여행을 못간 저로써 베트남여행을 잠시나마 한 것 같고
좋았습니다! 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