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사파동 맛집 언양닭칼국수 (feat.매운김치,만두 필!수!)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창원 사파동 맛집 언양닭칼국수 (feat.매운김치,만두 필!수!)

국내일상/먹방🍔🍟🍕🌭

by 루시넨 2022. 9. 29. 12:00

본문

반응형

🔔위치 : 경남 창원시 성산구 창이대로689번길 4-25 1층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주차자리 : 없음
📌서비스 : 단체석, 예약, 포장, 배달
💸가격 : 닭칼국수 9,000원

쫄깃만두 5,500원

닭곰탕 9,000원

언양식칼국수 7,000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 언양닭칼국수 "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언양 닭칼국수는 체인점이며, 검색해 보았을 때 18개 지점이 있습니다.

아직 윗쪽 지방에는 지점이 없네요.

이렇게 맛있는걸... 부산이나, 거제, 울산, 대구 여행 오실 때 꼭 먹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김치가 정말 맛있거든요... 매운 김치 is love...💕

언양닭칼국수 사파점

저는 오늘 사파점에 방문하였습니다.

사파점 주변에 법원이 있고 법률사무소 등등 있어 손님이 많이 오네요! 

언양닭칼국수메뉴

메뉴판을 찍어보았습니다. 메뉴는 닭칼국수를 적극 추천합니다. 

만두 빼면 섭섭하니까 꼭 추가해주세요ㅎㅎ

 

만두

만두는 8개 나오고 가격은 5,500원입니다.

만두피가 얇아서 정말 맛있어요. 한 개는 오리지날로 맛보고 남은 만두는 닭칼국수 안에 넣어주세요. 

언양닭칼국수 김치

김치가 진짜 메인입니다. 셀프 바를 이용해서 마음껏 먹을 수 있어요.

저는 오늘 김치가 생각나서.. 갔습니다. 두 번 먹으세요 세 번 먹으세요. 김치는 매일매일 직접 담근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더 싱싱하네요! 

언양닭칼국수

칼국수느님 도착! 

칼국수와 닭 반 마리가 들어가 있습니다. 

언양닭칼국수

닭이랑 칼국수 두 개 다 먹으면 여성분들에겐 양이 조금 많을 것 같아요. 

그래도 매운 김치랑 먹으면 다 먹을 수 있답니다!! ㅎㅎ 

포스팅 적고 있는데 또 먹고 싶네요... 군침이싸그라도노..

 

 

 

✔️"언양 닭칼국수 " 후기
- 만두랑 김치 조합 + 칼국수와 김치 조합 = 잊을 수 없는 맛
- 9,000원에 닭과 칼국수를 다 먹을 수 있는 가성비 굿굿👍🏻👍🏻
- 국물이 조금 짬 (물 살짝 추가)
- 해장용으로도 좋을 듯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