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대방동 맛집 "라쿵푸" 마라탕 & 꿔바로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창원 대방동 맛집 "라쿵푸" 마라탕 & 꿔바로우

국내일상/먹방🍔🍟🍕🌭

by 루시넨 2022. 9. 17. 10:26

본문

반응형

위치 : 경남 창원시 성산구 가양로124번길 15 2층

영업시간 : 11:00 ~ 21:00 (월요일 휴무) 

 

마라탕 100g 1600원 

꿔바로우 소 8,000원 대 15,000원

 


오늘은 마라탕 "라쿵푸" 식당에 대해서 소개해보아요!

 

요즘 먹방을 보면 마라탕 너무 많이 먹는데요!

마라탕은 중독인 것 같아요..

일주일에 한번씩 마라탕 수혈은 필수인 것 같아요 ㅎㅎ 

 

창원마라탕 :라쿵푸" 입구
창원마라탕 :라쿵푸" 내부사진

대방동 라쿵푸에는 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이 주 고객인 것 같아요!

성인이나 가족이 가면 먼가,, 머쓱타드,,ㅎㅎ,ㅎㅎ

항상 가면 어린친구들이 많아요! ㅋㅋ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야채들이 수시로 추가가 되어서 깔끔하고 깨끗하게 잘 되어 있어요~

 

마라탕 먹을때 보통 뭘 넣어드시나요?!?

색다른거 있으면 댓글로 추천해주세요!! ㅎㅎ 

 

저는 2인분 양이고, 소고기 추가해서 13,000원 나왔습니다!

마라탕은 직접 가서 먹으면 더 싼느낌이 들어요~ 배달시키면 양작던데...ㅎㅎ

 

마라탕 먹을땐 꿔바로우는 "필수"로 시켜야 해요!

⭐마라탕 등장

마라탕 맵기는 매운맛으로 하였고, 불닭볶음면정도라고 하는데 그것보단 덜 매웠어요~

항상 양이 적다싶다가도 먹으면 항상 남네요! 

 

창원 대방점 라쿵푸는 향신료도 쎄지 않고 초등학생들도 많은 거 보면 많은 사람들 입맛에 잘 맞는 곳 같아요! 

무난무난하게 한끼 해결할 수 있었답니다! 

 

다음은 또 다른 맛집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