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싸이 부산 흠뻑쇼 # 예매꿀팁 #공연후기 부산아시아드주차장 🎶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2년 싸이 부산 흠뻑쇼 # 예매꿀팁 #공연후기 부산아시아드주차장 🎶

국내일상/정보✔️

by 루시넨 2022. 9. 14. 23:23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의 첫 게시물로 부산싸이흠뻑쇼 후기를 남기려고 해요!

피같은 티켓팅을 하여 성공을 했습니다👏🏻👏🏻

지금 바로 티켓팅부터 주차장, 콘서트까지 자세한 후기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는 정말정말 기대를 안하고 #인터파크티켓 으로 들어갔어요!
일단 #싸이티켓팅예매꿀팁 이런걸로 보았을땐 “새로고침을 계속 해라”라고 되어있었어요!
그런데 전 그렇게 안했습니닷😚😚

저가 직접한 #싸이흠뻑쇼 예매성공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20:05분에 인터파크 어플로 들어갔습니다.
✔️싸이흠뻑쇼 쳐도 전혀 화면이 움직이지 않았어요
📍이때 참을성있게 기다려야해요..
❌새로고침 절대 nono!! ❌
✔️새로고침을 하지 않고 기다리면 화면이 넘어갔어요
5분이상 기다렸던 것 같아요 무족헌 기달려요!!
✔️천천히 하다보니 어느새 자리선택과 결제창까지!!
✔️ 결제한 시간 8:38분이네요

⭐️이때 저는 폰으로 성공했습니다!(아이폰11)
⭐️꿀팁. 새로고침 하지말고 무조건 기다리자!!!!!


티켓은 공연 일주일전? 쯤 온 것 같아요!
티켓이 오니 점점 흠뻑쇼에 갈 생각에 너무 설렜어요~


대망의 8월20일!
부산 싸이콘서트에 갔습니다~

⭐️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주차장 ⭐️

저는 자차로 부산아시아드경기장으로 갔었는데요!
정말정말 운좋게 아시아드 맞은편 주택가에 주차를 했어요~~
저도 주차땜에 많이 걱정하고 블로그 찾아보고 하였는데
바로 앞 홈플러스에 많이 주차를 하더라구요!
근데 막상 가니 홈플러스주차장줄이 어마무시했습니다!!

운좋게 주차해서 정말정말 기분좋았어요!!
자차가지고 가시는분들은 도보 10분이상이더라도 조금 먼데 주차하고 가시는 걸 추천드리겠습니다!🚘


⭐️ 좌석별 대기줄⭐️
6시42분 공연에 저는 4시에 도착했습니다!
4시에 도착하여서 사람들 많은 곳에 아무대나 서있었는데 그게 아니더라구요! ㅠㅜ

가시면 꼭 경호원께 티켓을 보여주면서 어디가야하는지 물어보세요!! 줄만 안헤매면 앞쪽에서 볼 수 있을꺼같아요!! ㅎㅎ


드디어! 콘서트장 입성!
6시42분 공연이지만 늦은 입장으로 조금 늦게 시작하였습니다!

이때부터 심장 바운스바운스🫀🫀🫀되면서 둑흔둑흔되기 시작했어요!

싸이님께서 콘서트볼때 폰으로 촬영보다는 두눈으로 직접 담아가라고 하여 사진이 많이 없네요!! ㅜㅜ

4시부터 줄서기 시작하여 6시50분 정도까지 서있으니 조금 지쳐있었는데!!.!!!
싸이님이 처음에 3곡을 부르는데 딱 즐기고나니 힘든건 싹 살아지며.. 돈도 전혀 아깝지않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게스트 화사
싸이
싸이


2022년도 부산 싸이 흠뻑쇼 콘서트 게스트는
깜짝게스트 성시경, 에픽하이, 다이나믹듀오,화사!! 이렇게 왔어요 (완전햄벅👍🏻)

이렇게 4시간 넘게 즐기고 뛰고 놀다가
싸이가 앵콜을 너무 많이 하여서 끝까지 못 즐기고 힘들어서 나왔습니다!

⭐️후기⭐️
기대없이 한 티켓팅이 성공을 하여 가게되었지만
정말.. 싸이콘서트 너무너무너무너무 재미있었구요!
같이 간 친구들이랑 매년 오자고 약속했습니닷 ㅎㅎ
싸이노래 몰라도 즐길 수 있고 이번년도에 젤 잘한 일 같네요!! ㅎㅎ
콘서트가는 비용으로 여행가자 이 마인드로 살아왔는데
콘서트를 왜 가는지 알 것 같아요! ㅎㅎ

콘서트가 끝난 일주일정도는 맨날 싸이노래로 출퇴근을 했습니다 촤하하하😀😀

여기까지 #부산싸이흠뻑쇼 후기였습니다!
2023 흠뻑쇼 예매에 도움이 되셨스면 좋겠습니다~
화이팅(ง •̀_•́)ง!!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