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해 3일,8일 경화동 5일장 방문 후기 (feat.로또맛집)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진해 3일,8일 경화동 5일장 방문 후기 (feat.로또맛집)

국내일상/정보✔️

by 루시넨 2022. 9. 19. 12:33

본문

반응형

✔️ 경화동 5일장

3일, 8일, 13일, 18일, 23일, 28일 

✔️ 경화시장
주요 판매 품목은 야채, 과일, 생선, 생필품, 의류 등이 있으며 다양한 식품들이 있어 창원 시민들이 많이 방문하는 것으로 보임. 

 

✔️ 내 기준으로 꼭 가야할 곳

로또명당, 방구족발, 옛날촌국수, 40년 할매국밥 


오늘은 진해카페에 갔다가 장날이라 경화장에 방문해보았습니다!

항상 마트, 쿠팡으로 장을 보던 저에겐 너무 재미있는 경험이였네요~ ㅎㅎ 

 

경화동장은 경화역 맞은편부터 저~~밑 홈플러스까지 이어져있었어요!

진해경화장

이 말 장난감을 보는순간 시장 온 느낌이 확 들었어요!

요새도 이런 장남감을 파네요!

진해오일장
진해경화시장

태풍이 와서 그런지 4시쯤에 갔는데 마감하는 분위기였지만, 그래도 사람들은 많았어요!

#진해로또명당 #창원로또

가다보니 로또명당이 있네요! 

무려 1등 3번 2등 19번! 대박~~

많은 사람들이 그냥 지나치지 못하고 1등을 노리며 많이 구매하고 있었습니다 :)

샤인머스켓 가격

샤인머스켓도 마감떨이로 18000원에 득템! 했어요~ 

 

진해 맛집

가다보면 오른쪽에 식당골목이 있는데 40년된 할매국밥집이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점심과 디저트까지 먹고 간 상황이라 못먹었어요! ㅠ 다음엔 꼭...!! 

저 길거리에 보니 모든 식당에 사람이 많고, 국수집에 많이 있었어요! 

진해 반찬맛집

그리고 경화시장안! 이 김치, 반찬집이 맛집인가봐요~ 사람들이 여러명이나 줄서서 구매를 하고 있었어요!

먹어보니 진짜 굿~ 양도 굿~ 👍🏻👍🏻

진해 방구족발 

그리고 방구족발! 한 번 와봤었는데요~ 

그 날은 장날이 아니라 여기 골목인지 몰랐어요~ ㅋㅋ 

여기 진짜 맛집 인정~ 

방구족발 나오는 시간

족발 나오는 시간 3시반 , 6시반  장날은 11시 이후부터! 

나오자마자 먹으면 진짜 맛있을 것 같아요 ㅎㅎ 

방구족발 포장

포장은 이런식으로 깔끔하게 해줍니다! 

진해맛집 방구족발 소금족발 불족

방구족발에서 불족이랑 소금을 시켰는데요!

일반 족발맛과 다르게 소금족발은 불에 한번 꾸워서 줍니다.

불향 가득 바베큐맛이 나며 맛은 여전히 쏘~ 굿! 👍😝


진해경화장

오늘 우연치않게 경화장에 가서 다양하게 득템하고 집에 돌아왔습니다~ 

담에도 우연히 날짜가 맞으면 또 갈 예정~~

시장은 젊은 사람들도 가면 재미있는 것 같아요ㅎㅎ 

 


 

진해경화시장 짧게 쇼츠 영상으로 만들어 봤어요! 

구경하고 가세요~ 😜

진해경화시장

 

오늘은 경화장 후기는 여기까지~ 쓰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