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신세계백화점 미니어처 라이프 전시회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신세계백화점 미니어처 라이프 전시회

국내일상/정보✔️

by 루시넨 2022. 9. 16. 10:37

본문

반응형

센텀시티 신세계백화점 9층 신세계문화홀
성인기준 15,000원 - 네이버예약 & 현장결제 

 

오늘은 제가 봤던 전시회 중 인상 깊었던 미니어처라이프전시회를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전시회에 입장하는 순간부터 한 작품을 1분정도 본 것 같네요

어떤 이런 아이디어가 있었을까?

하나 가지고싶다.... 

그냥 감탄사가 계속 나왔던 것 같아요 

 

몇 작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부산 미니어처라이프 전시는 작은편이라 들었지만, 한 작품 작품 너무 인상깊었고 다음에 한다면 또 다시 가고싶네요.

작품만 있는게 아니라 중간중간 포토존도 있고, 나오면 굿즈샵도 있었어요! 

포스터 두개 득템 했습니다! 

 

오늘은 미니어처라이프 인 부산을 포스팅 해보았구요!

다음에도 전시회를 종종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빠이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