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시부야 인스타 핫플레이스 "논베이 요코츠 꼬치거리" 계산사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도쿄 시부야 인스타 핫플레이스 "논베이 요코츠 꼬치거리" 계산사기

해외여행/아시아🏝️

by 루시넨 2023. 4. 1. 12:10

본문

반응형
도쿄 시부야 인스타 핫플레이스 "논베이 요코츠 꼬치거리" 계산사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도쿄 시부야 핫플레이스!
여행자라면 꼭 가야 하는 거리!
인스타 사진 한 장 올릴 수 있는 거리! 에 왔습니다~~~
 
저는 날씨가 너무 안 좋아서 비 오고 그래서 인스타에서 보던 그런 느낌을 보진 못했습니다.
야외는 비에 젖어 실내에서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도쿄 시부야 인스타 핫플레이스 "논베이 요코츠 꼬치거리" 계산사기

정말 일본 감성인 느낌을 볼 수 있습니다~~ 
첨엔 사진 찍고~ 느긋하게 구경 다 하고 들어갔는데 왠열? 식당에 자리가 하나도 없었어요 ㅠㅠ 
일단 실내로 들어가면 모든 가게들이 다 들어가 있었어요! 
자리 빈 곳에 가서 다짜고짜 산닌데쓰!라고 하면 자리 있는지 없는지 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드디어 자리가 있는 곳에 갔는데 왠열,,, 한국식당이더라고요.. 그래도 고맙게도 한국식당이니 괜찮은지 물어봐서 안 괜찮다고 하고 일본식당을 기다렸습니다!!! 

도쿄 시부야 인스타 핫플레이스 "논베이 요코츠 꼬치거리" 계산사기

안에는 한국인 70% 일본인 30% 였습니다. 
저희가 앉은자리도 물론~ 한국인이 옆에 있어서 몇 개 추천을 해주더라고요!! ㅋㅋㅋㅋ

도쿄 시부야 인스타 핫플레이스 "논베이 요코츠 꼬치거리" 계산사기

메뉴판이 굉장히 두꺼웠는데요! 거기서 가능한 메뉴는 몇 장 안 되더라고요... 
가격도 비싸고 원하는 메뉴는 다 품절이라 교자, 라멘, 술만 해서 아주 간단히 먹었습니다!
 
일단 맛평가를 하자면 라멘 일단 돼지 육수 비린내가 개심합니다. 면은 그냥 익지 않고 국수 생으로 씹어먹는 맛이었어요.
그리고 만두 교자 보시다시피 다 타고 기름이 오지게 많았어요. 저기서 연근튀김은 기본안주! 
생맥은 역시 맛있었어요~~!!!! 
라멘 : ★☆☆☆☆
만두교자 : ★☆☆☆☆
생맥 : ★★★★★
 
가격과 식당은 어딘지 밑에 바로 보세요! 이 집만은 피하세요

도쿄 시부야 인스타 핫플레이스 "논베이 요코츠 꼬치거리" 계산사기

제가 먹은 식당은 이곳입니다! 
식당 직원분들은 한국어가 가능해서 너~~~ 무 친절하고 편했지만 맛은 오지게 맛없었어요... 
이 집 먹고 저녁 2번 더 먹었습니다! 

도쿄 시부야 인스타 핫플레이스 "논베이 요코츠 꼬치거리" 계산사기

여러분!!!
블로그 쓰다가 계산서를 다시 보는데? 
분명 맥주 3잔, 라멘, 만두 8개를 시켰는데 무슨 영수증에는 4개가 찍혀있죠,,?
일본어를 몰라서 모르겠네요
할튼 다른 사람 걸 잘못 찍었거나 그런 것 같네요...
(댓글보고 알았는데 맨 밑에는 자릿세라고 합니다! 명수당 자릿세가 399엔 이네요! 참고바랍니다~)
 
가게사진 보시고 저쪽엔 가지 마세요. 계산잘못한 것뿐만 아니라 맛이 더럽게도 없어요.
 
https://www.google.com/maps/search/?api=1&query=%EC%8B%9C%EB%B6%80%EC%95%BC%20%EB%85%BC%EB%B2%A0%EC%9D%B4%20%EC%9A%94%EC%BD%94%EC%B4%88&query_place_id=ChIJpwDSAViLGGARVaJ_WUwQrt8

시부야 논베이 요코초 · 1 Chome-25 Shibuya, Tokyo 150-0002 일본

★★★★☆ · 이자카야

www.google.com

 
 

여러분 시부야 논베이 요코츠는 사진찍고 주변에 맛있는 식당 많으니까 굳이 여기 안에서 먹지마세요.

인스타에서 많이 찍는 2층 포토존은 보시면 바로 있습니다!~

사진 많이 건지시고 즐거운 여행하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