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나리타공항 버스리무진 위치 시간표 소개 왕복티켓 교환처 (내돈내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외여행/아시아🏝️

by 루시넨 2023. 4. 2. 12:00

본문

안녕하세요. 도쿄 나리타공항버스리무진 후기를 남겨드리겠습니다.

나리타 공항에서 시내까지 가는 것은 대략 2시간 정도 걸리며 버스, 열차 등 있습니다.

자유여행이고 특히 일본에서는 쇼핑을 많이 하기 때문에 캐리어를 끌고 다니기엔 너무 힘이 듭니다. (경험상)

그래서 이번 도쿄여행에서는 버스리무진을 타고 바로 앞에 내릴 수 있는 호텔을 선정해서 그나마 편하게 다녀왔습니다.

도쿄 버스리무진

- 리무진 내리는 곳 호텔에 숙박을 하면 공항 왕복을 편리하게 할 수 있음.

- 대신 열차보다 시간이 오래 걸림

- 열차보다 가격이 비쌈

저는 부산에어를 탑승하였고 나리타 1공항으로 도착했습니다.

입국수속 마치고 나오면 바로 bus tickets 라고 직진하면 바로 있습니다.

바로 직진하여 바우처를 보여주면 교환이 가능합니다.

저희는 입국수속을 최대한 빨리 하고 캐리어를 찾아서 후딱 나와서 바로 교환이 가능했지만 나중에 보니 줄 서고 있더라고요! 비짓웹재팬을 한국에서 꼭 하고 가셔야 빨리 나올 수 있습니다! 필수

티켓 교환 후 바로앞에 가시면 시간대가 나와있습니다.

그리고 직원이 있기 때문에 모르시면 티켓을 보여준 뒤 물어보시면 친절하게 안내드립니다.

버스내부에는 티비에 아주 친절히 한국어가 적혀있어요!

보시고 내리는 구역 잘 보고 안내방송 잘 듣고 내리시면 됩니다.

보통 호텔에서 내릴 때 한국인들만 내려서 잘 보시고 내리시면 됩니다.

버스 안에서는 의자 옆에 usb충전이 있기 때문에 보조배터리는 아끼시고 도착 전까지 충전을 해줍니다.

바로 100% 만땅이 되어서 내렸어요.

일본에는 고속도로 규정을 잘 모르겠지만 되게 천천히 가시더라고요!

한국기사님이었으면 뻥 뚫린 도로에 세게 밟고 갔을 텐데 일본은 정해진 도로규정 속도가 있나 봐요!

대략 나리타공항에서 신주쿠 워싱턴 호텔까지는 1시간 45분? 이쯤 걸린 것 같아요.

버스 하차하실 때 그곳이 공항으로 돌아가는 버스정류장이니까 잘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리턴티켓 교환처

- 공항에서 리턴티켓을 보여주면 바우처에 표를 찍어서 다시 줍니다.

- 신주쿠 워싱턴 호텔 체크인 할 때 그 바우처를 보여주고 리턴티켓 시간과 날짜를 정해서 알려주면 끝! 아주 편하죠?!

저는 클룩에서 버스리무진을 구입하였고 편하려고 산 내돈내산입니다.

구매처 ↓↓↓↓

나리타/하네다 공항 - 도쿄 공항 리무진 버스 이동 서비스 - 클룩 KLOOK 한국

리무진 버스 시간표 보는 법 ↓ (시간을 넉넉잡아서 티켓 교환하세요)

Limousine Bus by Airport Transport Service Co., Ltd.

Reserve by telephone 03-3665-7220

webservice.limousinebus.co.jp

버스 시간표는 저는 14:00 비행기였고 9시 50분 출발을 탔는데 점심 먹고 면세점 구경하니 시간 빠듯했어요!

마지막날은 관광보다는 안전하게 공항에 미리 도착하셔서 수화물 붙이고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