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유럽🗼

유럽패키지 스페인 포르투갈 7박9일 사그리다 파밀리아 구엘공원

루시넨 2024. 10. 4. 12:00

안녕하세요.

스페인 2일 차 일정 소개드립니다.

1일 차는 비행기에서 하루를 보낸 거라 2일 차가 실질적으로 1일 차느낌이죠!

2일 차 일정은 사그리다 파밀리아, 구엘공원 둘 다 내부까지 방문하는 일정이었습니다.

패키지다 보니 예약한 시간에 맞춰서 구경하고 움직이기 때문에 2일 차부터 알찬 여행이 시작되었습니다.

📍Hotel Checkin Montserrat  (3성급 호텔)

Hotel Checkin Montserrat  바르셀로나호텔 몬세라트호텔 스페인호텔 바르셀로나공항근처 호텔 스페인전압 콘센트
Hotel Checkin Montserrat  바르셀로나호텔 몬세라트호텔 스페인호텔 바르셀로나공항근처 호텔 미니바

1일 차 숙박호텔이고 룸컨디션은 깔끔했고 약간 한국의 연수원? 느낌 나는 호텔이었어요.

스페인 콘센트는 220v로 한국과 동일합니다. 따로 어뎁터는 챙길 필요가 없습니다.

조식은 빵종류, 스크램블, 햄, 요거트, 시리얼 등등 있었습니다.

그리고 호텔 로비에는 미니 맥주바가 있어서 내려가서 가볍게 한잔 먹기 좋아요. 로비맥주는 보통 1잔에 3유로 정도입니다.

스페인 포르투갈 패키지여행 선택옵션 에어프레미아 사그리다 파밀리아 구엘공원 빠에야

스페인의 온 목적은 거의 사그리다 파밀리아이죠! ㅎㅎ

오자마자 첫째 날부터 랜드마크를 빡 보니까 스페인 온 게 실감이 많이 났어요.

사그리다 파밀리아의 포토존은 건너편 공원에서 찍으면 좋은 인생샷을 건질 수 있어요.

(앞쪽에 흑인들이 마그네틱 1유로에 팔아요~)

그리고 구엘공원은 내부까지 들어가서 봤습니다.

구엘공원에서는 타일조각 도마뱀 사진을 꼭 찍으셔야 합니다!

그 외에도 헨젤과 그레텔에 나오는 과자의 집도 있고, 기념품샵 등 있습니다.

점심으로는 스페인에 오면 꼭 먹어야 하는 빠에야를 먹었습니다.

일반 패키지 음식공장보다는 저희 패키지는 일반 현지인식당을 종종 가더라고요! 좋았습니다!

아~주 맛집은 아닌 것 같았지만 한국에서 먹는 익숙한 맛이었습니다.

바르셀로나 구경을 다 하고 발렌시아로 넘어가는 중 엄청 예쁜 건물이 있더라고요!

여기서 화장실 time을 가졌습니다! ㅎㅎ

스페인 일정 중에선 돈 주고 간 화장실이 없었어요!! (이것도 가이드를 잘 만난 탓!)

저녁은 일반 호텔식으로 먹었습니다.

발렌시아 가니 저녁이고, 호텔식은 우리 패키지 인원만 먹었고 늦게 가니 맛있는 메뉴들은 다 떨여졌더라고요 ㅠㅠ 흑흐긓

여러분들은 뷔페식이라고 하면 짐 나 두고 얼른 내려가셔서 식사하세요~ ㅎㅎ

이렇게 스페인 2일 차일정이 마무리되었습니다.

다음 3일 차 일정으로 돌아오겠습니다! ㅎㅎ

인천출발 바르셀로나행 에어프레미아 후기
스페인 포르투갈 7박9일 패키지 일정 및 선택관광 호텔 솔직후기

인천출발 바르셀로나행 에어프레미아 기내식 영화 좌석 후기 [패키지전용기]

안녕하세요.오늘은 에어프레미아 바르셀로나행 비행기 탑승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출발시간인천 출발10 : 50바르셀로나 도착18 : 15 10:50분 출발이고 대략 10:30분 정도에 다 탑승해 있었습니다!

utour.tistory.com

노란풍선 스페인 포르투갈 7박9일 패키지 일정 및 선택관광 호텔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 추석 긴 연휴에 스페인, 포르투갈 패키지를 다녀왔습니다.극성수기인 만큼 패키지금액도 당연히 비쌋는데요! ㅠㅠ 긴 연휴인만큼.. 가까운 나라보다 유럽 쪽으로 한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