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출발 바르셀로나행 에어프레미아 기내식 영화 좌석 후기 [패키지전용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출발 바르셀로나행 에어프레미아 기내식 영화 좌석 후기 [패키지전용기]

해외여행/유럽🗼

by 루시넨 2024. 9. 29. 18:01

본문

반응형

에어프레미아 YP5245 바르셀로나 좌석 온라인체크인 기내식 영화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어프레미아 바르셀로나행 비행기 탑승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출발시간
인천 출발 10 : 50
바르셀로나 도착 18 : 15

 

10:50분 출발이고 대략 10:30분 정도에 다 탑승해 있었습니다!

면세사고 밥 먹고 촉박하게 움직여야 커피 한잔 사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에어프레미아 YP5245 바르셀로나 좌석 온라인체크인 기내식 영화 후기 조

좌석은 3-3-3 라인으로 되어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넓은 35인치 간격좌석
✅기내식 (2회 + 애플쿠키)
✅12인치 터치스크린
✅온라인체크인 ( 48시간 전)  → 왕복 다 가능 

✅ 담요, 이어폰 줌!! (이어폰은 패키지 수신기에 필요하니 꼭 챙기세요~!!) 

※ 저희는 편도만 예매해서 올 땐 바셀공항에서 좌석체크인을 했습니다! 오히려 럭키비키!! (화장실 앞배정, 가운데 배정) 좋았어요.  

 

 

에어프레미아 YP5245 바르셀로나 좌석 온라인체크인 기내식 영화 후기

 

에어프레미아 YP5245 바르셀로나 좌석 온라인체크인 기내식 영화 후기

화장실 앞 좌석은 빨리 다 빠지더라구요..!! 아무래도 뒤에 아무도 없다 보니 의자를 뒤로 확 재낄 수도 있으니까요! 

그리고 좌석은 180남자가 앉아도 널널할 것 같아요!! ㅎㅎ 

에어프레미아 YP5245 바르셀로나 좌석 온라인체크인 기내식 영화 후기

 

볼거리는 드라마, 예능, 스포츠, 키즈, 음악, JTBC 있습니다.

저는 가기전에 넷플, 유튜브 전부 다운로드하고 가서 이것만 봐도 시간이 잘 갔어요! ㅎㅎ 

 

✔️에어프레미아 기내식

에어프레미아 YP5245 바르셀로나 좌석 온라인체크인 기내식 영화 후기

 

저도 여행전에 에어프레미아 기내식 후기를 많이 찾아봤습니다!

이중에서도 원탑은 비빔밥, 닭죽이었습니다! ㅎㅎ 맛있었어요~~ 추천!

 

에어프레미아 YP5245 바르셀로나 좌석 온라인체크인 기내식 영화 후기

에어프레미아 화장실은 안에 오센트 방향제가 있더라고요!?!?! 완전.. 좋아하는 향인데 이런 섬세함 + 양치할 때 쓸 수 있는 소주컵까지! 정말 대만족이었습니다.

 

내돈내산 에어프레미아 후기

✔️ 승무원들이 너~~~~~무 친절의 끝판왕!!!! (진상고객 있었는데 웃으면서 대처하는 모습... 진짜 멋있었어요! 정말.. 본사에 후기 남기고 싶을 정도로...) 

✔️ 좌석 앞간격이 엄청 넓음!! (14시간 비행에도 별 피곤함이 없었음) 

✔️ 기내식 텀이 너무 길기 때문에 간단한 간식 챙기기!! (출발 1시간 뒤, 도착 2시간 전 기내식이 나옴 / 중간 쿠키 1개) 

✔️ 지금까지 장거리는 아시아나, 폴란드항공 이렇게 타보았는데요! 에어프레미아가 편안함은 원탑인 것 같음.

✔️ 승무원이 다 한국인임!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