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괌

(내돈내산) 괌 24시간 닛산렌트카 센트라 킥스suv 바퀴벌레 도난후기

루시넨 2024. 5. 14. 12:00
반응형

안녕하세요.

 

괌 24시 렌트카 "닛산렌트카" 내돈내산 소개드립니다.

 

부산출발 괌은 현재로는 진에어만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인천출발은 오후도착이라 한인렌트카를 바로 픽업해서 받으면 되는데 부산출발은 선택지가 2개 있습니다.

1. 택시타고 0.5박 호텔 가기

2. 24시 렌터카 이용하기

 

저희는 0.5박을 아끼고 24시 렌터카에서 바로 렌트를 하는 것으로 선택하였습니다.

 

아무래도 괌은 해외운전이다 보니 한인업체에 이용하면 한국어대화가 통하고 더 좋겠죠??

저도 그러고 싶었는데 전부 알아보니 새벽픽업은 안됐어요.

 

그래서 괌 닛산렌터카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했습니다.

출처 : 괌 닛산렌트카 괌 렌트카 - 클릭여행사 (guam.co.kr)

 

처음엔 돈 아끼려고 베르사 생각했다가 4인캐리어가 다 들어갈까 싶어서 센트라로 변경해서 예약했습니다.

그런데 업그레이드되어 킥스 소형 suv로 받았어요.

 

괌닛산렌터카에서는 괌 호놀룰루 커피, 하드락카페, 쉘주유소 할인, 무료증정 혜택이 되는데 하나도 이용 못했어요.

쉘주유소에서는 차량계약서를 보여주니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따로 챙기는 게 있나 봐요.

그리고 공항반납은 구글맵 공항반납 가는 길 해서 가시면 될 것 같아요!

 

 

닛산렌트카 위치

공항에서 딱 나오셔서 오른쪽 방면으로 쭉 걸어가시면 닛산렌트카 zone이 있습니다.

지도를 주지만 아주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처음에 센트라를 생각하고 갔는데 차키 삐빅 하니 웬? 소형 suv? 가 반응을 했어요.

괌은 차량 도난이 많다고 해서 트렁크에 모든 짐을 나 두고 안전하게 다니고 싶은 마음이 더 컸어요.

그런데 홈페이지 가보니 이차가 더 비싸서 그냥 바로 탔습니다~ ㅎㅎ 

 

괌은 한국이랑 운전이 똑같기 때문에 운전경력이 많으시면 큰 어려움은 전혀 없었습니다. 

 

 

킥스차량은 내비게이션이 안됐어요.

제가 못하는 거 일수도 있습니다 ㅎㅎ 구글맵이 있어서 그냥 폰으로 보는 게 더 편했어요~

다음에 갈 땐 다이소 차량용 폰거치대를 한 개 구입해서 가야겠어요. 

 

렌터카를 하실 때 제일 궁금하실 부분이 트렁크 사이즈 일 것 같아요.

괌은 쇼핑도시라 마트, 옷들을 많이 구입하실 것 같아요.

킥스 소형 suv 트렁크 기준으로는 29인치 1개, 26인치 1개, 20인치 1개, 다이소보스턴백 2~3개 꾸역꾸역 다 들어갔습니다.

센트라를 빌렸으면 무조건 다 못 넣었을 것 같아요.

 

✔️ 닛산 킥스 트렁크

캐리어 3개 가능. 가방 2~3개 가능. 

 

영어 못하셔도 주유하시는데 전혀 상관없습니다.

알아보지도 않고 일단 주유소가 보이길래 바로 들어가서 편의점 사람에게 말했습니다.

 

fill it up please. 가득 채워주세요. 

That's the red car over there. 저기 빨간 차입니다. 

 

직원이 고급휘발유 넣을 건지? 휘발유 넣을 거인지 물어봅니다.

그럼 그냥 가솔린 넣어달라고 하면 끝! 참 쉽죠~ 

그러고 편의점 들어가서 계산하고 나왔어요.


괌 렌터카 후기

Q. 괌운전 처음인지? YSE

A. 네 처음이에요. 유튜브 몇 개 보면 다 하실 수 있어요. 대충 교통법규 정도는 알고 가셔야 합니다! 

 

Q. 렌터카 바퀴벌레? YES 

A. 다들 바퀴벌레가 많다는데 못 봤다. 이러는 블로그는 많이 보았어요. 

그러나 저는 봤습니다! 운전석 의자에 열매 같은 게 있길래 치우려고 보니 바퀴벌레였어요. 

밖에 빼낸다고 했지만, 3일 내내 같이 타고 다녔을 수 도 있어요 ㅋㅋ 

 

Q. 차량 유리창 깨고 도난?  NO

A. 가기 전부터 이런 안전예방에 대해서 많이 보았어요. 그래서 선팅 아예 안된 킥스를 타고 다니면서 걱정을 많이 하였는데요. 쇼핑한 거 트렁크에 다 나 두고 다녀도 도난은 당하지 않았습니다! 

 

Q. 괌닛산렌터카 외국업체인데 괜찮은지? YES GOOD 

A. 네 말했다싶히 저는 영어를 잘 못해요. 대충 영어 단어만 붙여서 써도 다 이해하십니다. 

그리고 100달러 보증금이 있는데 저는 내지 않았어요. (달라고 안 했어요 ㅋㅋ) 

겁먹지 않고 예약하셔도 될 것 같아요. 저는 다음에도 여기서 예약할 거예요. 한인업체보다 또 저렴한 것 같아요.

그리고 렌터카 대여, 반납도 공항에서 하니 편리해요.

 

 

utour.tistory.com/310

 

부산출발 진에어 극성수기 연휴 3박5일 괌 자유여행 총 비용 경비

안녕하세요.오늘은 5월 어린이날 연휴 극성수기에 괌 여행을 다녀왔습니다.여행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황금연휴에 해외는 기회에요!  이번 포스팅은 괌경비 포스팅입니다. 매주 1일차부터 5

utour.tistory.com

 

부산출발 괌 자유여행 투어 + 쇼핑몰(K마트, 스투시, ABC스토어, T갤러리아)+ 차박 +T할인 ALL 알찬 일정 공유 (tistory.com)

 

부산출발 괌 자유여행 투어 + 쇼핑몰(K마트, 스투시, ABC스토어, T갤러리아)+ 차박 +T할인 ALL 알찬

안녕하세요.오늘은 괌 자유여행 1일차~5일차 알찬 일정 공유드립니다.중간중간 쇼핑정보, 스노콜링 스팟, 맛집, 포토존도 추천드리겠습니다.  1일차김해공항 8:55 출발 괌 원팻 국제공항 새벽 2

utour.tistory.com

 

제 블로그는 모두 100% 내돈내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