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출발 괌 자유여행 투어 + 쇼핑몰(K마트, 스투시, ABC스토어, T갤러리아)+ 차박 +T할인 ALL 알찬 일정 공유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외여행/괌

by 루시넨 2024. 5. 12. 12:00

본문

괌닛산렌트카 괌마그네틱 괌K마트 SKT할인 타미힐피거 폴로  괌스투시 괌자유여행 괌부산출발 괌경비 괌비행기 진에어 괌 크라운플라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괌 자유여행 1일차~5일차 알찬 일정 공유드립니다.

중간중간 쇼핑정보, 스노콜링 스팟, 맛집, 포토존도 추천드리겠습니다.

1일차
김해공항 8:55 출발
괌 원팻 국제공항 새벽 2시 도착

괌닛산렌트카 괌마그네틱 괌K마트 괌의류 괌옷 괌스투시 괌자유여행 괌부산출발 괌경비 괌비행기 진에어 괌 크라운플라자

부산출발은 새벽2시 도착이라 정말 애매합니다.

저희는 0.5박 예약없이 차를 렌트하고 24시 K마트 구경하고 호텔에 캐리어 맡기고 이리저리 시간을 활용하였습니다.

개인적인 추천

제일 베스트는 저렴한 호텔 0.5박 잡는 것 입니다.

괌은 여름 더운나라라 차에서 버티기엔 조금 덥고 잠시라도 눈 붙치기엔 힘들었어요.

2일차 예약한 호텔 주차장에 가서 조금 기다리다가 안에서 조금 기다리다가 데데모 새벽시장에 갔어요.

데데모 주말시장은 새벽 06시에 오픈합니다. 간단히 아침을 해결 할 수 있어요.

2일차
데데모 새벽시장 (주말)
스투시 오픈런
ABC스토어
비치인쉬프림
호텔 체크인 (크라운플라자)
별빛투어

괌 데데모새벽시장 괌 비치인쉬림프 괌스투시 스투시오픈런 스투시괌 ABC스토어 K마트 괌맛집 괌카페 괌여행 괌자유여행일정 괌여행경비

1일차 같은 2일차였습니다. 대략 36시간 눈 뜨고 있었어요..

📍새벽시장 (아침해결)

- 꼬치류, 돈코츠라멘, 순두부버블티, 생과일주스

📍스투시 오픈런 (더프라자)

10시 오픈 → 9시20분 도착

스투시 괌 반팔, 긴팔 사러갔는데 하나도 없고 여쭤보니 2주,1달뒤에 재입고 된다고 하였다.

스투시 괌 살려고... 환전도 많이 했는데 실패!!

📍 ABC스토어

괌에는 ABC스토어가 굉장히 많아요. K마트, 슈퍼 등 다양하게 비교해보고 구매하세요!

저는 마카다미아 여기서 삿다가 6~7천원 더 비싸게 샀습니다..ㅠㅠ K마트가 더 저렴했어요!!

📍 건비치

구글지도보고 그냥 간 곳 이였는데 더비치바 레스토랑, 타오타오씨 쇼 등 있었습니다.

스노콜링하고싶은 만큼 물이 너무 깨끗해서 즉흥으로 갔어요. 대만족 물이 너무너무 깨끗해요. (아쿠아슈즈필수)

📍별빛투어

사전에 예약해서 갔는데 호텔에 정시간에 데리러 오고, 가서 인생샷 건지고 한국라면+맥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었다.

(팁1달러 필요)

3일차
돌핀투어 + 호핑
호텔 수영장
도스버거
파이올로지피자
돈키호테 (바나나칩 제일쌈)
JP슈퍼스토어 (젤리켓)
GPO (타미힐피거, CK )

마이크로네시아 (폴로랄프로렌, 고디바 제일쌈)

괌돌핀크루즈 괌참치 괌맛집 괌돌고래 괌호핑 괌도스버거 파이올로지 돈키호테괌 괌젤리켓 JP슈퍼스토어 마이크로네시아몰 할인

📍돌핀투어 +호핑

괌이 돌고래가 유명하쟈나요? 그렇다고 100%볼 수 있는 건 아닌 것 같아요.

돌고래 찾으려고 1시간 배위에 둥둥~ 있었는데 2마리 봤어요! 1차팀은 1마리도 못봤다고 하더라구요.

돌고래보단 호핑투어가 더 좋았어요! 방수팩 필수!!! 물이 너무 맑고 물고기도 엄청 많이 있어요~

그리고 2차팀은 참치회+맥주+음료 점심이 제공되기 때문에 한끼 해결가능!

📍도스버거

도스버거에서는 검정번 쉬림프버거를 꼭 먹어야합니다.

📍파이올로지피자

서브웨이형식으로 주문 원하는 토핑 , 치즈 고를 수 있음! 가격은 18,000원대

📍괌 돈키호테

돈키호테 일본께 괌에도 생겼어요! 조금 있으면 한국 다이소도 입점 된다고 해요.

일본가서 사는게 훨 저렴 합니다~

📍JP슈퍼스토어

잴리켓, 예티 텀블러, 기념품

📍GPO

로스 , 타미힐피거, CK 등

📍마이크로네시아몰

괌에서 제일 큰 쇼핑몰 , 큰 마트, 폴로랄프로렌, 고디바

인포메이션에 할인권 10% 지급이 되니 꼭 챙기세요.

4일차
남부투어
사랑의 절벽 (T갤러리아 - SKT할인)
스페인광장
아사이볼 (꼭 먹어야함)
에메랄드밸리
세티베이전망대
솔레다드요새

티갤러리아
롱혼스테이크

슈어스테이 (0.5박)
공항

괌셀린느 괌사랑의절벽 괌남부투어 괌슈어스테이 괌티갤리러이 괌구찌 괌명품 괌티갤러리아 괌사랑의절벽할인 괌SKT할인 괌맛집 괌쇼핑

📍남부투어

렌트카 필수! 입니다.

괌은 한국에서 운전경력 1년이상이면 누구나 할 수 있는 느낌이였습니다.

가기전에 유튜브 많이 보시고 가면됩니다.

남부투어 루트는 제가 간것보다 훨씬 많지만 시간관계상 전부 가지는 못했어요. 다음 2괌할때 꼭 다 갈 예정입니다! ㅎㅎ

남부투어 코스는 차로 20분이내 컷이기 떄문에 후딱 후딱 사진찍기 좋아요.

주차 후 관광지까지 도보 1분 이렇게 되어있어요.

📍마이티퍼플

아사이 그래놀라볼 + 스무디

꼭꼭꼭!!!!!!! 드세요 2괌할때 매일 먹고싶어요.

📍티갤러리아

사랑의절벽은 T갤러리아에 가시면 티멤버십 할인이 됩니다.

⚠️ 여기서 주의 ⚠️

2장 3장 4장
2달러 4달러 6달러

가격이 이상하지 않나요??

4인기준 2장짜리 2개사면 4달러인데 / 표에는 4장에 6달러 되어있습니다.

4명이라면 가서 꼭 2인짜리 2장사세요~~

그리고 티갤러리아 안에는 우리가 아는 명품들이 다 있습니다.

구찌, 루이비통, 몽클레어, 셀린느, 에르메스, 펜디, 고디바초콜릿(상품구매시 무료)

📍롱혼스테이크

사전에 한국에서 구매를 해서 갔습니다.

괌조아닷컴?에서 예약한 것 같아요. 4인SET로 해서 음료4잔 + 새우튀김 +샐러드2종 + 티본스테이크 + 스테이크 + 치즈케이크 먹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비추합니다. 금액은 177달러에 팁 포함입니다.

이돈으로 비치인쉬림프를 한번 더 갈 것 같아요!

📍슈어스테이 호텔

0.5박 공항근처라고 예약을 했는데 비추입니다.

엘리베이터도 덜컹거리며 상태가 별로 안좋아요.

마지막날 구경 다하고 나니 9시~10시가 되었고 호텔에 고작 2시간 있었습니다.

그냥 공항노숙하는게 나을 것 같아요!!

5일차
괌 원팻국제공항 면세점 구경
1시간 지연으로 김해공항 07:30도착

괌공항면세점 괌면세점시간 괌면세점식당 괌구찌 진에어괌 괌자유여행 괌경비 괌여행경비 괌렌트카 닛산렌트카 1괌 2괌

괌 공항 면세점은 24시간입니다.

구찌, 페레가모, 끌로에, 버버리, 고디바, 주류, 화장품코너, 식당가 등등 있습니다.

괌 여행 경비비용 상세히 적어놨으니 극성수기, 부산출발 분들은 참고하시기 좋을 거에요!

부산출발 진에어 극성수기 연휴 3박5일 괌 자유여행 총 비용 경비 (tistory.com)

안녕하세요.오늘은 5월 어린이날 연휴 극성수기에 괌 여행을 다녀왔습니다.여행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황금연휴에 해외는 기회에요!  이번 포스팅은 괌경비 포스팅입니다. 매주 1일차부터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