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해 한식 맛집 계모임, 점심회식 "각시방"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진해 한식 맛집 계모임, 점심회식 "각시방"

국내일상/먹방🍔🍟🍕🌭

by 루시넨 2022. 10. 17. 12:27

본문

반응형

🔔위치 : 경남 창원시 진해구 석동로 75번 길 8
⏰영업시간 : 월 - 토 11:30 ~ 22: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일요일 휴무
🚗주차자리 : 주변 빌라 주차
📌서비스 : 제로페이
💸가격 : 가마솥비빔밥 2인분 18,000원
두루치기정식 2인분 22,000원
해물파전 14,000원
소불고기 전골 정식 2인분 22,000원


안녕하세요 ლ(╹◡╹ლ)
오늘은 " 진해 한식 "각시방 "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랜만에 한식 맛집 포스팅합니다.
진해 맛집인데요! 여기는 계모임, 점심 회식을 많이 하는 장소인 것 같았어요.
가격대도 적당하고 맛, 비주얼 다 갖춘 것 같네요.

진해각시방

진해 각시방 메뉴판입니다.
식사류, 안주류, 전류, 무침볶음류, 탕류 등 메뉴가 많네요!
저희는 점심식사로 가야 소불고기전골, 칼국수, 파전을 시켰습니다.
원래 비빔밥이 인기가 많다고 해요! 옆 테이블 보니까 엄청 맛있게 생겼더라고요,,, 담에 먹어야지..ㅎㅎ

진해한식 각시방

소불고기 비주얼이,, 장난아니네요!
밑반찬도 깔끔하게 잘 나오고 맛도 있어요.
전골을 끓이면서 계속 먹으니까 따뜻하고 맛있었어요 ㅎㅎ

진해파전

파전 파삭파삭 비주얼... is good👏🏻👏🏻👏🏻 웬만한 파전 전문집보다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사진만 봐도 엄청 빠싹하게 꾸운거 같죠,,? 저기에 고추간장소스에 들어가있는 고추하나 올려서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진해한식

칼국수도 1인분 양인데 양이 굉장히 많아요.
해물 칼국수인지 새우, 꽃게 등등이 들어가있어요. 국물이 얼큰해요.
비 올 때 전이랑, 칼국수만 시켜서 먹으면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4명에서 전골, 파전, 칼국수 시켰는데 한상 가득하고 푸짐하게 잘 먹었습니다.

⭐⭐⭐⭐⭐파전은 진짜 사이드로 꼭 시키세요⭐⭐⭐⭐⭐

"진해 한정식 각시방"후기
- 룸이 있어서 예약하고 가서 조용히 먹기 좋을 것 같음.
- 주차자리는 가게 앞, 옆 있는 거 같음.
- 오늘 시킨 메뉴는 다 성공적으로 맛있었음
- 아줌마들에게 맛있기로 유명한 집 같음.
- 재방문의사 10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