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버거 체인점 올마이티버거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제버거 체인점 올마이티버거 후기

국내일상/먹방🍔🍟🍕🌭

by 루시넨 2022. 10. 22. 12:00

본문

반응형

올마이티버거

🔔위치 : 롯데백화점 창원점 지하 1층 식품관(구. 롯데리아 자리)
⏰영업시간 : 매일 10:30 - 20:00 19:30 라스트오더
🚗주차자리 : 백화점 안 주차 
💸가격 : 아메리칸 치즈버거 6,500원
아메리칸 더블 치즈버거 8,500원
그릴드 치킨버거 8,000원 

 


안녕하세요 ლ(╹◡╹ლ)
오늘은 "수제버거 체인점 올마이티 버거 후기 "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올마이티 수제버거는 전국에 다 있는 것 같아요! 

창원 롯데백화점에는 생긴 지 꽤 되었는데 백화점 갈 일 이 없어서 드디어 가보았네요! 

창원점에는 유행이 끝나서 그런지 평일에 갔는데 손님이 별로 없네요! 

수제버거 세트로 먹으면 10,000원 정도 하니 부담스러워 할 수 도 있겠네요.

 

올마이티버거창원롯데

위치는 에스컬레이터 내려와서 옛날 롯데마트로 가는 길 거기에 있어요! 

올마이티버거메뉴

메뉴는 간단해요! 치즈버거, 치킨버거, 핫도그 등 있습니다.

음료수는 셀프바 형태로 세트 구매 시 직접 받아서 먹으시면 됩니다! 

 

올마이티버거 

저는 올 치즈버거 싱글, 감자튀김 세트 시켰습니다! 

수제버거라 그런지 커서 어떻게 먹어야 할지 고민했어요.

저는 나이프랑 포크를 받아서 잘라먹었습니다. 개인의 취향에 따라 드시면 될 것 같아요.

감튀는 맘스터치랑 똑같아요! 시켜야 합니다.!!

 

버거 내용물은 양파, 치즈, 패티, 피클이 다예요! 그리고 소스는 그냥 대중적인 케첩, 머스터드? 맛이 낫어요.

일반 수제버거를 먹으러 가면 소스가 칠리맛도 있고, 데리야끼도 있고 특이하쟈나요! 여기는 그냥 딱 수제버거 체인점 맛입니다. 

칠리소스가 있었으면 좋았겠다,,,, 이렇게 생각했는데 메뉴판에 칠리소스 추가가 있더라고요! 꼭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수제버거 체인점 올마이티 버거 후기  " 후기
- 버거 먹으러 찾으러 갈 정도는 아니고, 백화점 쇼핑 후 먹을만한 정도임. 
- 소스는 맛없지만 빵이나 패티 재료는 맛있음. 
- 음료수는 무한리필인 것 같았어요. 
- 칠리소스를 꼭 추가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 재방문의사 5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