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해운대] 아바타 물의길 샌드아트 (feat.참가 기념품) Avatar: The Way of Water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해운대] 아바타 물의길 샌드아트 (feat.참가 기념품) Avatar: The Way of Water

국내일상/정보✔️

by 루시넨 2022. 10. 12. 12:00

본문

반응형

✔️장소 : 해운대 바다

✔️작품 : 아바타 물의 길 

✔️이벤트 : 참가기념품 친환경 샤워 세트 ,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안녕하세요(. ❛ ᴗ ❛.)
오늘은 " 아바타 물의길 샌드아트 "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부산에는 부산국제영화제로 인하여 관광객들이 많이 오는 것 같아요.

부산 해운대에도 사람들이 북적북적 이었습니다.

해운대 딱 앞바다에 가면 아바타 샌드아트를 볼 수 있어요.

저번에는 세계 나라 랜드마크로 하는 것을 보았는데요! 이번엔 아바타네요! ㅎㅎ 

부산해운대 아바타 물의길 

모래로 만든 나비족,, 너무 똑같아요.. ㅋㅋㅋ 아바타 사진을 보니 피라미드? 아랍 쪽 여행 가서 사진 찍은 것 같네요! 

 

아바타 1은 2009년에 개봉하여 지금으로부터 13년이 지났네요.. 이제 물의 길 2탄은 2022년 12월에 개봉한다고 해요.

 

아바타는 진짜 거의 대부분이 다 영화를 보았을 것 같아요. 아바타  촬영지로 유명한 장가계, 원가계도 사람들이 많이 관광을 갔었어요! 저는 딱 영화를 보고 갔었는데 바로 아바타 조형물이 있더라고요. 거기서 인증샷 찍은 기억도 나네요! 

 

아바타 모래 작품들은 아바타 2탄 등장인물, 명장면을 표현한 것 같았습니다. 

날씨도 좋고 구름까지 완벽하여 어른분들과 아기들 모두 여기저기 인증샷을 찍고 있었어요! 

 

실제로 보니 모래로 만든 거 대단한 것 같습니다 👍🏻👍🏻👍🏻👍🏻👍🏻

이벤트 참가하여 기념품 받는 방법은 아주 간단하네요! 

먼저 아바타 샌드아트와 인증샷을 찍고, 업사이클링박스에 플라스틱 뚜껑을 넣는 인증샷을 찍고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기념품을 주는 것 같았습니다. 제가 갔을 땐 기념품이 소진되었는지 아무도 참여를 안 하고 있었어요!ㅠㅜ

 

 

유튜브에 가시면 이미 아바타:물의 길 티저 예고편도 나와있습니다. 

다들 영화 보시기 전에 꼭 보시고 가세요! ㅎㅎ 

 

2022년 12월에 개봉 예정이라니 1탄 본 사람들은 2탄은 참지 않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