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날] 부산 광안리 드론쇼 시간&명당 (전국최대 최대상설쇼)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글날] 부산 광안리 드론쇼 시간&명당 (전국최대 최대상설쇼)

국내일상/정보✔️

by 루시넨 2022. 10. 10. 11:50

본문

반응형
한글날
오늘은 한글날 입니다.
훈민정음(訓民正音) 곧 오늘의 한글을 창제해서 세상에 펴낸 것을 기념하고, 우리 글자 한글의 우수성을 기리기 위한 국경일. 1926년에 음력 9월 29일로 지정된 ‘가갸날’이 그 시초이며 1928년 ‘한글날’로 개칭되었다. 광복 후 양력 10월 9일로 확정되었으며 2006년부터 국경일로 지정되었다. [네이버 지식백과] 한글날 (한국세시풍속사전)

"우리 다 같이 한글을 아끼고 사랑합시다"

 

오늘은 부산 광안리에서 매주 토요일마다 운영하는 드론쇼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시간

매주 토요일 2회 공연 19:00시 , 21:00시  (매회 10분)  


📌장소는 광안리 바다에서 합니다! 
 

저는 어방축제로 장소이전한 곳에서 보아서 그 쪽 명당위치를 소개해드릴께요! 

🔥🔥명당위치🔥🔥

-커피스미스 & 할리스 맞은편! 

딱 커피스미스 횡단보도 기준으로 통제를 하더라구요! 

물론 식당이나 카페에서 보면 더 멋있을 것 같은데.. 이미 좋은 자리는 다 앉아있고 자리잡기가 힘들어서 바닷가에서 보았는데요! 주말에 가면 버스킹을 하고 있더라구요 버스킹 보다가 드론쇼 보면 좋을 것 같아요! (버스킹분들도 하시다가 드론쇼때는 쉬더라구요! 

 

전국 최초, 최대 규모 상설쇼 광안리 M 드론 라이트쇼이며 500대로 운영하며 최대 1,500대의 드론이 매주 계절과 기념일에 어울리는 프로젝트로 기획해서 한다고 해요! 

광안리 바다에는 사람이 계속 많았었는데 드론쇼 할 시간되니까 엄청나게 모이더라구요!
드론쇼 시간은 10분정도이니 그냥 서서 보는 것도 이쁠꺼 같지만 목도 아플 것 같았어요,,ㅎㅎ

부산 광안리 드론쇼

제가 본 8일날엔 "한글날"로 기획하여 했는데 딱 시작하자마 한글말이 보이면서 국뽕이차올랐어요!
훈민정음, 전통한복, 한글, 세종대왕 등등 드론들이 만들어지는데 너무 이뻤습니다.

날짜를 잘 정해서 "한글"이라는 주제로 드론쇼도 보고 좋은 경험을 하였습니다.
여러분들도 부산광안리에 가신다면 7시 9시 하니까 꼭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드론쇼 영상 보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