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보라카이여행 칼리보공항 샤워장 라운지 카페 식당 자유시간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외여행/아시아🏝️

by 루시넨 2024. 2. 18. 12:00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라카이 칼리보공항에 대해서 소개드리겠습니다.

칼리보공항은 주로 보라카이 여행객들이 대부분 이용할 것 같아요.

패키지나, 자유여행에게 모두 중요한 칼리보 공항에 대해서 소개드리겠습니다.

※패키지일 경우

칼리보 공항 도보 3분이내 거리에서 한식을 먹게됩니다.

아침 인천출발 경우에는 비빔밥, 저녁출발일 경우 된장찌개, 김치찌개 인 것 같아요!

이 식당은 주로 패키지가 이용하는 식당이며, 가이드에 따라서 저녁 식사가 정해지는 것 같아요.

보통 한국에서는 제육볶음 +된장찌개 이렇게 많이 판매하곤 하는데 여기에서는 진짜 된장찌개가 메인이였습니다.

그래도 3박5일동안에 한식은 처음이라 맛있게 먹었습니다 :)

( 패키지 비용에 따라서 달라지는 것 일수도 있어요)

칼리보공항 (뱀부라운지)
패키지여행을 이용하신다면 라운지 이용 10달러는 꼭 하셔야한다고 보시면됩니다.
라운지 이용을 안할려고 했는데 3박5일동안 빡세게 놀아서 라운지에서 아주 뽕 뽑았습니다.
3박5일동안 잠안자고 빡세게 놀 분들에게는 추천드립니다.

뱀부라운지 안에는 거의 일행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여기의 단점아닌 단점은 문쪽 입구쪽에 잡으시면,, 주무시는데 불편하실 수 있습니다.

오며가는 사람들에게 바로 볼 수 있는 자리이니까 주무실 예정이면 젤 끝자리에 자리를 잡으시는 걸 추천드리겠습니다.

간단한 간식거리가 있는데 뱀부라운지 이용시간은 새벽 12:00? 이후이기 때문에 뭘 먹지는 못할 것 같아요.

그래도 드시는 분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눈치안보고 이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제 블로그에는 보라카이 세미패키지이지만 자유여행으로 다닌 3박5일 일정이 모두 포스팅 되어 있습니다.

보라카이 갈 예정이라면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보라카이 세미패키지 부산출발 부산에어 1일차 파라다이스가든호텔 (tistory.com)

안녕하세요. 2024년도 첫 여행은 보라카이로 갔다 왔습니다. 부산출발 보라카이는 "부산에어" 단 1개만 있습니다. 시간대는 부산 PM 8:35분 출발 / 한국도착 AM06:30분이 되겠습니다. 직장인분이시라

utour.tistory.com

보라카이 패키지 2일차 디몰투어 기념품 선물 보라카이나시 졸리비 할로망고 (tistory.com)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라카이 2일 차 포스팅입니다. 1일 차 새벽 3시에 호텔에 도착한 피곤한 일정이었으므로 2일 차 아침은 10시 20분에 디몰투어로 시작이 되었습니다. 디몰은 충분히 걸어갈 수

utour.tistory.com

보라카이 자유여행 3일차 게릴스그릴 점보크랩 인생네컷 화이트비치성게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라카이 3일 차 작성해 봅니다. 세미패키지로 예약했지만 3일 차는 100% 자유였습니다. 일정은 아침 조식 후 화이트비치에서 수영하고 점심부터 돌아다녔어요. 화이트 비치

utour.tistory.com

보라카이 말룸파티 적극추천 재방문100% 생생후기/ 칼리보 공항라운지 샤워실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라카이 4일 차 소개드립니다. 동남아의 4일차라면 마지막날인셈입니다. 말룸파티일정은 새벽일정으로 진행됩니다. 호텔 라운지에서 새벽6시에 가이드님 미팅이 시작됩니

utour.tistory.com

보라카이 여행 예정이신 분들에겐 즐거운 여행이 되셨스면 합니다.

그 외에도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댓글 남겨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