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해] 운동코스&피크닉 장소&드라이브코스&수상보트,카약(가격) "진해루" 소개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진해] 운동코스&피크닉 장소&드라이브코스&수상보트,카약(가격) "진해루" 소개

국내일상/캠크닉⛺

by 루시넨 2022. 9. 22. 15:03

본문

반응형

위치 : 경남 창원시 진해구 진희로 150

볼거리&놀거리 : 수상보트, 카약, 버스킹 등 

 

하단 보트이용 가격 있음. 


오늘은 진해루에 가보았습니다!

창원사람이라면 "진해루"에 한번씩은 가보셨을거에요~! (. ❛ ᴗ ❛.)

금,토,일에 가면 바람쐬러 온 사람들이 정말 많아요! 

 

오늘은 저녁에 방구족발을 사서 진해루에 가보았어요! 

진해루에 가면 돗자리 피고 맛있는 거 먹는사람 많이 있어요~ 

 

저희는 씨유 가깝고 가로등이 있는 곳에 자리를 폈어요 ㅎㅎ

오늘 먹은건 방구족발 소금맛, 불족을 시키고, 라면은 씨유에서 구매했어요~

방구족발은 매장에 딱 가서 먹어야 맛있는 것 같아요! 

저녁되니까 쌀쌀하고 그래서 모든 음식이 쫌 식었어요.. 그래도 존맛이긴 합니다!

 

cgv 오징어튀김 6,900원

여러분들 cu에 파는 cgv 오징어 튀김 아시나요!?!?

정말 가격비싸지만 맥주가 저절로 생각나는 안주인 거 같아요! 

일단 맛있다고 하니까 한번 사보았습니다.

 

두둥!

cgv 오징어튀김 6,900원

양 실화에요!?? 오징어튀김 1개에 한 300원인꼴? ㅋㅋㅋㅋㅋ

일단 식감은 진미채를 튀긴느낌인데 바삭하지 않고, 씹는 식감이 좋아요.

딱 한줄 먹었는데 바로 맥주가 한입만 먹어달라고 부르더라구요! ㅋㅋ

이거슨 바로 맥주안주!

 


그리고 주말에 진해루에 방문하면은 어린아이 있는 가족들은 보트를 많이 타더라구요!

진해마린어드벤처 종류와 가격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진해루 보트 가격

보트 이용 가격은 9000원 ~ 23,000원까지 있네요!

초등학생 친구들이 타기 좋을 것 같아요! 

이제 여름이 다 지나가서 물놀이도 못하는데 이 보트를 타면 애들이 너무 좋아할 꺼 같네요! ㅋㅋ

드라이브겸 진해루에 놀러가시면, 버스킹도 보실 수 있고 씨유 한강라면도 먹을 수 있습니다.

멀리가긴 싫고, 가까운 드라이브 코스를 찾는다면 "진해루"에 가보세요~ 

추천추천!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