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글램핑장추천] 내돈내산 "폴라리스 글램핑 & 고성카페"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성글램핑장추천] 내돈내산 "폴라리스 글램핑 & 고성카페" 후기

국내일상/캠크닉⛺

by 루시넨 2022. 10. 11. 12:00

본문

반응형

🔔위치 : 경남 고성군 동해면 조선특구로 2126
⏰입실 퇴실 : 입실 14:00  퇴실 11:00
🚗주차자리 : 각 글램핑 뒤 


안녕하세요(. ❛ ᴗ ❛.)
오늘은 " 폴라리스 글램핑 "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경남 고성에는 글램핑장이 많이 있어요! 

글램핑장이 많은데 저는 저렴한 곳으로 찾아서 가보았습니다.

사실 가기 전에는 가격이 다른 데보다 저렴해서 시설이 불편하면 어떡하지..? 이런 걱정 반 기대 반으로 출발하였습니다.

 

저는 티몬에서 구매하였고, 구매 당시 1박 99,000원에 갔습니다. 

일단 뻥뚤린 바다, 넓은 주차시설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고성글램핑

그리고 제가 갔을 때 기준으로 전 객실 텐트를 새것으로 전면 교체했다고 하여 시설도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그리고 A라인은 앞쪽, B라인은 뒤쪽입니다.

저도 블로그 후기를 찾아보니 B라인이 오히려 더 이쁘다 해서 B2를 선택했어요! 

그리고 예약들도 보니 B라인이 더 먼저 예약이 차네요.

 

글램핑요리

글램핑장이 입실이 14시다 보니 저희는 빨리 도착해서 쉬다가 고기를 구워 먹었어요! 

운 좋게도 글램핑장 손님은 2팀 빠께 없어서 좋았답니다! 

 

※ 주변 편의점은 많이 있으나, 큰 마트는 농협이 있고 차로 15분 정도 걸리니 처음 장 볼 때 넉넉하게 사가세요! 

수박화채

글램핑 가면 색다른 걸 해보고 싶은 그런 느낌 아시죠!?

저희는 수박화채에 밀키스에 맨토스 넣어서 폭파시키는 걸 해보았습니다. 

ㅋㅋ사진으로 굉장히 맛있어 보이죠!?!? 실제로는 저걸 다 먹어치운다고 너무 힘들었어요..ㅎㅎ 

 

다음에 갈 땐 비어캔, 조개구이, 닭꼬지, 밀키트 등등 많이 사가야겠어요!! 

입실시간은 빠르고 주변에 할 게 없다보니 먹을 거 많이 챙겨가세요~~ㅋㅋㅋㅋ

 

📝글램핑 갈 때 준비물 추천

- 오로라 가루 (캠핑 불멍 할 때)

- 벌레퇴치 팔찌, 발찌 

- 보드게임

- 폭죽

-주방수세미 (다이소 3개1000원 1개500원) 이거 꼭 사가세요! 전부 더럽게 쓰고 고무장갑도 없어서

진짜 만지기 싫어요..

 

 

✔️"고성 폴라리스 글램핑" 후기 

- 가격 대비 시설은 좋은 편

- 텐트 안에 개인 화장실이 있지만 매우 작아서 간단히 씻는 정도 추천함. 

- 에어컨, 선풍기 시설 다 잘되어있음. 

- 이불 상태, 방바닥, 싱크대 다 깨끗하였음. 

- 바로 앞바다전경이라 좋음. 날이 밝을 때 바닷 쪽 산책 가능하지만 어두울 때 가보니 너무 무서웠음. 

 


여러분들 고성글램핑 찾으시면 여기도 추천드릴께요!

글램핑이랑 카페를 같이하여서 커피 먹고 싶을땐 바로 위에 올라가면 됩니다.

저는 이 가격에 이시설 대만족 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재방문의사 100%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