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동쪽 호텔 가성비숙소 추천 함덕해수욕장 앞 "아이미비치호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동쪽 호텔 가성비숙소 추천 함덕해수욕장 앞 "아이미비치호텔"

국내일상/제주도여행🏝️

by 루시넨 2023. 3. 24. 12:00

본문

반응형

제주 동쪽 호텔 숙소 추천 함덕해수욕장 앞 "아이미비치호텔"


🔔위치 : 제주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474
✅등급 : 3성급
🚗주차자리 : 지하, 지상
💸가격 : 변동 아고다 대략 5만원 안쪽 


오늘은 제가 자주가는 아이미비치호텔을 소개해드립니다.

저는 가족들이랑 제주여행을 가면 무조건 여기를 가는 것 같아요! 

무조건 내돈내산입니다. 위치와 호텔 컨디션 주차자리 공항과 적당한 거리여서 무조건 여기서 자는 것 같아요!

제주 동쪽 호텔 가성비숙소 추천 함덕해수욕장 앞 "아이미비치호텔"

아이미비치호텔  / 함덕비치스테이 2군데서 운영하는 것 같았습니다!

이 호텔의 장점은 2인부터 다인실까지 있다는 점!

저번에 5명에서 머무는 곳 예약했는데 넓고 만족했어요!

제주 동쪽 호텔 가성비숙소 추천 함덕해수욕장 앞 "아이미비치호텔"

이 건 호텔 그냥 내부인데 찍어보았어요 ㅎㅎ 깔끔하죠?

제주호텔 3인호텔 3베드 함덕해수욕장 앞 "아이미비치호텔"

보통 3명에서 가면 침대가 2개 쟈나요!

근데 여긴 1인 1개라서 좋은 것 같아요~ 이것 때문에 여길 선택 합니다~ 

펜션이나 에어비앤비 가도 편안하겠지만 그냥 깔끔한 호텔에 1인 1 침대가 좋아요! 

제주 동쪽 호텔 가성비숙소 추천 함덕해수욕장 앞 "아이미비치호텔"

화장실도 넓고 수건도 넉넉하게 주고 괜찮았어요~ 

수압도 좋고 수건도 깨끗했습니다~ 

제주 동쪽 호텔 가성비숙소 추천 함덕해수욕장 앞 "아이미비치호텔"

저희가 밤에 들어왔는데 오션뷰겠지 하고 커튼 쫙 열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왠열?? 도시뷰였어요...

오션뷰로 예약을 안 한 게 나의 실수.......

함덕비치가 보이는 오션뷰 가슴이 뻥 뚫리고 엄청 이쁜데!!!! 나의 실수.. 급하게 여행 간 거라 방이 다 나간 것 같네요..

 

"아이미비치호텔" 후기

- 동쪽 여행할 때 좋은 위치 

- 동문시장이랑 20분거리

- 체크아웃 후 함덕서우봉은 꼭 가기!! 유채꽃 시즌이라 너무 이쁨

- 여름에 수영할 때 좋은 위치 호텔

- 가성비에다가 3명여행의 3베드 좋음!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