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여행 가성비 호텔 추천 고현터미널 근처 <아르누보스위트호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거제여행 가성비 호텔 추천 고현터미널 근처 <아르누보스위트호텔>

국내일상/정보✔️

by 루시넨 2023. 1. 7. 09:50

본문

반응형

거제여행 가성비 호텔 추천 고현터미널 근처 <아르누보스위트호텔>

안녕하세요.

오늘은 거제에 가성비호텔 아르누보스위트호텔에 가보았습니다.

내 돈 내숙(내 돈 주고 내숙소(?)입니다 ㅋㅋㅋㅋ 

 

보통 호텔에 가실 때는 관광지 근처로 많이 가시나요,,? 

저는 거제는 집과 가까워서 자주 다녀서 자주 놀러 가지만 윗지방에서 오시는 분들은 숙박을 해야 하는 경우도 있을 겁니다~ 거제는 펜션, 호텔들이 아주 많지만 저는 아르누보스위트 호텔에 가보았습니다!! 

 

저는 12월 31일 극극성수기에 갔지만 저렴하게 숙박하였습니다!

호텔스 컴바인에 예약하였고 한 3개월 ~ 4개월전에 예약을 하였는데 극성수기 3인 14만 원? 주고 예약했던 것 같아요!

일반 날에는 10만원인 것 같았습니다!

 

무튼 호텔 위치는 고현터미널 근처에 있고 거가대교 타고 오셔도 금방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호텔의 위치는 홈플러스거제점, 디큐브백화점 바로 옆에 있습니다.


 

호텔컨디션, 주변관광지, 주차자리 등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따라라라 따~~ 따라라 따라라라~~

3인 방은 모두 9층에 있다고 들었습니다.

저는 호텔 저층만 배정받는 운이 많은데 오늘은 고층 받아서 좋았어요 ㅎㅎ 

거제여행 가성비 호텔 추천 고현터미널 근처 <아르누보스위트호텔>

딱 들어가자마자 호텔냄새가 나면서 엄청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주변 건물들을 보니 새 건물 같았어요~

거제여행 가성비 호텔 추천 고현터미널 근처 <아르누보스위트호텔>

아주 깔~~ 끔 

방은 크지는 않고 만약 캐리어를 들고 가셔도 충분히 펼칠 수 있을 크기입니다.

가격에 비해 대만족~입니다.

거제여행 가성비 호텔 추천 고현터미널 근처 <아르누보스위트호텔>

호텔 내부에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 등 다 배치되어 있고요! 

여기서 아주 단점.. 친구랑 가면 단점이 있습니다.

샤워실 문이 없어요..... 

샤워실과 세면대가 같은 공간에 있고 맞은편에 변기 있는 화장실이 있습니다! 

거제여행 가성비 호텔 추천 고현터미널 근처 <아르누보스위트호텔>

 화장실은 샤워실 앞에 따로 있습니다! 전 오히려 이게 더 좋은 것 같아요!! 

거제여행 가성비 호텔 추천 고현터미널 근처 <아르누보스위트호텔>

아침 뷰입니다.

호텔뷰는 앞에 매립지라 볼께 없지만 ㅋㅋㅋ 안 이쁜 바다도 보입니다~ 이게 오션뷰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크)


"거제여행 가성비 호텔 추천 고현터미널 근처 아르누보스위트호텔 후기"

- 자가용 이용 시 호텔 내부 주차장은 매우 협소하니.. 맞은편 공터 쪽에 주차를 많이 해놓았어요! 그쪽에 주차하시는 것을 추천!  호텔 내 주차자리 빨리 안 가면 없을 것 같아요! 

- 뚜벅이일 경우는 터미널 근처에 있어서 이득인 부분

- 자가용일 경우는 거제 내에서 관광지는 차로 30분 안으로 도착하기 때문에 가성비 호텔을 찾는다면 추천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