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 디저트 맛집 top5 꼭 먹어야 할 곳 추천 여행객들이 100%가는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라카이섬 내에서 3박 5일동안 충분히 즐길 수 있는 디저트 맛집만 소개 드리겠습니다.
동남아 여행지인 만큼 망고 위주로 많이 먹었습니다.
기억에 남는 카페
- 카페 디 솔 Cafe del Sol (에픽 옆)
- 할로망고
- 코코마마
- 아이스 플레이크
- 써니사이드카페
- 야오야오 (요거트 아이스크림)
◎ 카페 디 솔 Cafe del Sol
카페디솔은 만남의 장소 에픽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오션뷰에서 망고스무디 한잔 이게 보라카이의 맛입니다. 오리지날 망고치즈케이크, 초코케이크, 망고스무디, 아메리카노, 베리스무디 이렇게 먹었습니다.케이크류가 조금 얼려진?느낌이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더운날씨라 밖에서 먹으니 금방 녹았습니다. 그래도 망고치즈케이크는 추천합니다!!!
https://maps.app.goo.gl/W8tiWNsiLM6KSEXX9
◎ 할로망고 (best 1)
할로망고는 보라카이에서 정말 유명한 디저트가게입니다.
무려 8년전에 왔을 때에도 제일 인기있는 맛집이였어요. 여기서는 망고빙수, 망고아이스크림을 먹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할로망고는 매일매일 먹어도 안질릴 것 같아요.
한국에 오니 다시 한번 더 생각이나네요! ㅠ 아쉬운데로 고망고 먹으러 가야겠습니다.
https://maps.app.goo.gl/XZmHrzWRSnyns2j86
◎ 아이스플레이크
아이스플레이크는 유명하지는 않고 지나가다가 시간이 남아서 가보았어요.
이 매장은 아예 한국인이 운영하고 있고, 티 멤버십 필리핀 제휴도 하고 있었습니다.
망고, 수박, 타로 빙수를 시켜서 먹어 보았는데 제일 베스트는 역시 망고였습니다.
양이 작은편이라 1인1빙수를 하면 좋을 것 같아요~
https://maps.app.goo.gl/CrgYdUSGAv87GqLs9
◎ 보라카이 야오야오
보라카이에서 저는 개인적으로 할로망고 다음으로 맛있었던 집이 야오야오 였습니다!!!!
저가 요거트도 좋아하고 요아정(요거트아이스크림의정석)을 너무 좋아하는데 그런 느낌의 아이스크림이였습니다.
요거트 아이스크림에 원하는 토핑을 넣을 수 있어요!
https://maps.app.goo.gl/5a2QjUkCAf32mJk58
야오야오는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 구글지도에 찾기가 힘드네요. 스테이션 2 해변쪽에 걸어가다보면 바로 있습니다!
◎ 코코마마
코코마마는 매장이 없고 테이크아웃 방식입니다. 모두 입구근처에서 서서 먹습니다.
코코마마는 망고, 아이스크림, 팥, 코코넛과육이 들어가있어요. 이 것은 생각했던 만큼 그렇게~~맛있지는 않았습니다.
코코넛과육 식감이 특이? 했고 코코넛 맛이 강해서 호불호가 있을 것 같아요.
https://maps.app.goo.gl/KGVJo4qM4cKLV1PM8
◎ 써니사이드카페
써니사이드카페는 인테리어도 계란느낌으로 되어있고 보라카이 가기전에 카페알아보다가 많이 보았습니다.
이제 공항가기전 30분정도 남아있어서 마지막으로 망고주스를 즐겼습니다. 할로망고의 느낌으로 망고주스가 나올 줄 알았는데 패트병에 나오고 양이 너무 많아서 조금 당황했어요 ㅎㅎ 그래도 맛은 good~!!
이 카페에서는 브런치 맛집이라고해요. 여러분들은 브런치와 망고주스를 같이 즐기는 게 좋을 것 같아요!
https://maps.app.goo.gl/Ajggw8MsccJRrBhj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