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동유럽패키지 장크스길겐/짤츠캄머굿/할슈타드 5일차 후기
인터파크투어 동유럽패키지 7박9일 체코 오스트리아 헝가리 4일차 후기 (tistory.com)
인터파크투어 동유럽패키지 7박9일 체코 오스트리아 헝가리 4일차 후기
동유럽 패키지 포스팅 1일 차~3일 차까지 업로드했습니다. ▼ ▼ 인터파크투어 동유럽 7박9일 체코 오스트리아 헝가리 3일차 1일~2일 차 포스팅은 아래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 ▼ 인터파크
utour.tistory.com
1일 1포스팅으로 오늘은 5일차 입니다.
5일 차에서는 대망의 오스트리아 편입니다.
5일차 |
찰츠카머구트 이동 장크트 길겐 짤츠까머굿 호수 할슈타트 |
오스트리아는 스위스와 모습이 정말 비슷했어요.
제가 스위스 갔을 때 케이블카 말고 다음에는 하이킹 코스로 가보는 것이 제 버킷리스트였어요.
아직 이루진 못했지만, 오스트리아 산 뷰가 정말 스위스와 비슷해서 자유시간 동안 그 길을 산책하고 구석구석 다 돌아보았는데 지금 남는 사진들을 보니 경치가 장관입니다.
잘츠부르크의 3대 명소 중 하나가 '장크트 길겐' 마을입니다.
에메랄드 빛 강호수에 작은 마을로 이루어져 정말.. 배경화면 같은 동네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패키지 선택관광에 짤츠캄머굿 유람선 + 케이블카 탑승 80유로가 있습니다.
케이블카 탑승 후 정상에 가면 위에서 패러글라이딩 하시는 분, 맥줏집 이렇게 있어요.
위에서 보면 정말 동화 같은 풍경을 볼 수 있어요.
케이블카 내리는 순간 자유시간이니, 구석구석 다 돌아보시고, 밑에도 내려가서 사진 찍어보시고 전망대도 있으니 인생샷 남겨보세요.
짤쯔캄머굿의 진주라고 불리는 할슈타드입니다. 여기가 바로 겨울왕국이 모티브로 한 장소라고 전 들었습니다.
인스타그램에 동유럽 하면 할슈타드 사진도 많이 나와요. 할슈타드는 겨울에 가면 장관입니다.
눈 덮인 마을을 보실 수 있어요.
할슈타드 마을에서는 밑에 길만 걸어보시지 마시고 언덕 위에 올라가서 개인집? 같은 곳으로 가보면 더 좋은 풍경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배경사진이 필요하시면 인스타그램 @rtographer로 dm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