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일상/정보✔️

차없는 잠수교 뚜벅뚜벅축제 반포대교 한강 (푸드트럭 도서관 힐링)

루시넨 2023. 5. 28. 08:00
반응형

차없는 잠수교 뚜벅뚜벅축제 반포대교 한강 (푸드트럭 도서관 힐링)

차없는 잠수교 뚜벅뚜벅축제 
일시 : 2023.05.07 ~ 07.09
매주 일요일 12시 ~ 21시 (차량통제시간 10시 ~ 23시) 
위치 : 잠수교 및 반포한강공원 일원 

 

차없는 잠수교 뚜벅뚜벅축제 반포대교 한강 (푸드트럭 도서관 힐링)

저는 서울 여행에 와서 뚜벅뚜벅 축제에 와보았습니다!! 

서울사람들은 한강이 있어서 주말 나들이 힐링 피크닉 가기에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부러워요~

 

저는 일요일 점심에 가게 되었는데요!

생각보다 사람은 많이 없었고 푸드트럭 종류도 많이 없었습니다! ㅎㅎ ㅋㅋㅋ

저희는 점심을 한강 푸드트럭, 한강라면으로 끼니를 때울라 했으나 너무 없어서 결국 근처 식당에 갔습니다!

차없는 잠수교 뚜벅뚜벅축제 반포대교 한강 (푸드트럭 도서관 힐링)

일요일 낮에는 가족, 운동, 커플분들이 많이 계셨어요!

자전거라이딩 하는사람들이 엄청 많았던 것 같아요! 

여유롭게 끝까지 왕복으로 걸으면 운동도 되고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차없는 잠수교 뚜벅뚜벅축제 반포대교 한강 (푸드트럭 도서관 힐링)

이 푹신한 쇼파?는 뚜벅뚜벅 축제 입구에 있어요~

걸어와서 다리가 아파서 일단 자리가 있길래 앉아서 쉬었어요!

앞에 책들이 많이 있는데 책은 무슨.. 하늘만 봐도 즐거웠습니다! ㅎㅎ 

더운 날씨인데 다리밑이라 시~~~ 원하고 낮잠 때리기 좋을 것 같지만! 다른 사람들을 위해 조금만 앉아있다가 자리를 비켰습니다!  

 

차없는 잠수교 뚜벅뚜벅축제 반포대교 한강 (푸드트럭 도서관 힐링)

이날 푸드트럭은 닭강정, 츄러스, 회오리감자, 탕후루 이런 종류가 있었습니다!

닭강정은 양도 많이 주고 가성비가 좋았어요~~!! 근데 쪼금 딱딱했어요 ㅋㅋ

 


뚜벅뚜벅 축제는 잠수교, 세빛섬, 달빛광장 일원에서 하고 있으며 푸드트럭, 프리마켓, 거리공연을 하고 있었습니다!

쭉~ 걸어가면 포토존 잠수교놀이터 다양하게 즐길거리가 많았지만 다리도 아프고 더워서 근처에만 있다가 왔습니다~

 

그리고 푸드트럭 뿐만아니라 프리마켓!!! 도 있었고 전통놀이 (공기놀이, 투호 등) 

프리마켓은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