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일상/먹방🍔🍟🍕🌭

칼칼하고 얼큰한 가성비 맛집 얼크니 손칼국수 버섯샤브샤브 장유율하

루시넨 2023. 5. 9. 21:14
반응형

칼칼하고 얼큰한 가성비 맛집 얼크니 손칼국수 버섯샤브샤브 장유율하

 

오늘은 장유 율하에 있는 얼크니 샤브샤브에 가보았습니다.

저는 김해아울렛 갈 겸 자주 가곤 하는데요!

느타리소고기샤브샤브 + 칼국수 + 볶음밥 하시면 9,000원입니다!! 굿굿

먹고 나면 배가 엄청 불러요

 

위치는 참고해 주세요~ 요즘은 이런 체인점이 많이 생기더라고요! 

저가 간곳은 율하점입니다.

칼칼하고 얼큰한 가성비 맛집 얼크니 손칼국수 버섯샤브샤브 장유율하

여기는 고를 메뉴도 없습니다.

모두 얼크니 손 칼국수로 통일해 줍니다.

부산 기장이 아마 본점인 것 같아요! 거기서는 관광지이기 때문에 웨이팅 해서 먹었는데 여기는 동네라서  기다릴 필요 없이 바로 드시면 됩니다. 

칼칼하고 얼큰한 가성비 맛집 얼크니 손칼국수 버섯샤브샤브 장유율하

미나리, 느타리버섯은 진짜 안 좋아하는데 이거 먹을 때만 저는 먹습니다 ㅎㅎ 

저가 찍은 건 4인분 기준이에요.

등심이 양이 적은데 먹다 보면 칼국수, 볶음밥 때문에 배부른데 고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고기추가 하시면 됩니다. 

칼칼하고 얼큰한 가성비 맛집 얼크니 손칼국수 버섯샤브샤브 장유율하

진짜 팔팔 끓을 때까지 기다리기 너무 힘들어요..

빨리 먹고 싶어요,,, 사진 보니 또 먹고 싶네요 ㅎㅎ 

칼칼하고 얼큰한 가성비 맛집 얼크니 손칼국수 버섯샤브샤브 장유율하

 

칼칼하고 얼큰한 가성비 맛집 얼크니 손칼국수 버섯샤브샤브 장유율하

마지막 칼국수까지 ~! 볶음밥은 못 찍었네요 ㅜㅜ 

칼국수면이 두껍기 때문에 쫌 오래 푹 끓여줍니다!!! ㅎㅎ 

 

오늘은 장유 율하에 있는 얼크니손칼국수 후기를 남깁니다.

김해롯데아웃렛, 롯데워터파크 근처에 있어서 쇼핑하고 놀고먹기 좋아요!

얼크니손칼국수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요즘같이 물가 오른 시기에 가성비 있는 음식 굳굳 

내돈내산으로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