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여행 도쿄버스리무진 승하차존 "신주쿠 워싱턴호텔"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도쿄 신주쿠 워싱턴 후기를 남깁니다.
요즘 주변에 보면 도쿄여행을 많이 떠나는 것 같아요!!
얼른 좋은 정보들은 공유해야 하니까 빨리 포스팅합니다.
어느 나라든 여행 갈 때 숙소 잡는 것은 고민이 많이 될 것 같아요. 위치나 가격이나 호텔, 에어비앤비, 게하 등 고민을 하실 것 같은데요!
쇼핑의 나라인 일본에선 정말 공항까지 쉽게 갈 수 있는 부분도 중요한 것 같아요.
전 포스팅에서는 나리타 공항에서 워싱턴호텔까지 가는 버스리무진 소개를 했었는데요. 맨 밑에 링크를 남겨놓겠습니다.
호텔이 무슨 비행기창문처럼 생겼죠? ㅋㅋㅋㅋ
일본에는 지진이 많이 나서 고층건물이 없다는 그런 말들을 많이 들었는데 도쿄 가니 뭐 고층빌딩빠께 없던데요?!?!
창문을 보니 방크기는 많이 안넓을 것 같네요. 후기에 보면 방이 작다... 이런 후기를 많이 봤는데 그래도 편안한 게 최고라 여기 예약했습니다.
일회용품들은 호텔 체크인 하고 나가는 길에 있습니다.
필요하신 거 챙겨가시면 됩니다~
최고의 장점인 버스리무진입니다. 호텔에서 예약이 가능해서 너무 편리한 것 같아요.
그리고 호텔에서는 영어가 가능하여 의사소통이 잘 되지만 식당가거나 길 물어볼 때 영어를 잘 못하셔서 의사소통이 너무 힘들었어요.
3인실이라 침대는 3개 있었고 보면 캐리어 높을 자리가 없어 보이는데 제가 사진 찍은 위치 뒤에 작은 공간이 있어요!
침대는 슈퍼싱글 사이즈고 침대 옆 공간이 있어서 화장품이나 가방 올려두기 편했어요.
다른 블로그에서 보던 만큼 충격적으로 작지는 않았어요. 캐리어도 3개 각자 펼질 자리 있었습니다. 너무 예민하게 안 받아들이면 만족할 것 같아요.
화장실에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 있고 비데도 있었습니다.
샤워타월은 여유롭게 있었고 부족하시면 전화하시면 바로 올려줬습니다.
그리고! 일본여행에서 돼지코 필수품이죠!!!! 여긴 usb로 충전되어서 돼지코를 한번도 사용 안 했네요!
usb 충전코드 챙겨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침대 있는 공간 뒤에 오른쪽 사진처럼 작은 공간이 있어요. 여기에 짐 풀고 정리하시면 될 것 같아요.
"신주쿠 워싱턴 후기"
- 공항 ↔ 호텔 이동이 편리함 (버스리무진 이용 왕복 43,000원)
- 2박 3일 (3인) 가격 : 600,000원
- 신주쿠 핫플레이스를 갈려면 도보 20분정도 소요됨. 완전 핫플레이스 중심가는 아니였음.
- 지하철 도보 10분정도 가면 큰 역이 있었음.
- 우동신 (도쿄맛집) 가까움.
나리타공항에서 버스리무진 타고 신주쿠 워싱턴호텔 가는법입니다.
🔽 아래 링크에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