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일상/정보✔️

김해공항주차장 실내주차장 오픈할인 "삼천리주차장" 내돈내산

루시넨 2023. 3. 17. 12:00
반응형

김해공항주차장 실내주차장 오픈할인 "삼천리주차장"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오늘은 내돈내산 삼천리주차장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김해공항 주차장을 검색했을 때 실내라고 하여서 고민없이 예약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상호명이 바뀐건지 온라인 예약하면 20%할인이 가능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다른데랑 비교해보니 가격이 3일 21,000원 같아서 여기에 예약을 했습니다!

여기에는 일수로 계산이 아니라 일수+시간으로 해서 쫌 더 길게하니깐  8천원~만원 정도 더 비쌋어요!

실내주차니까 당연히 비싸겠죠!?

 

김해공항주차장 실내주차장 오픈할인 "삼천리주차장" 내돈내산

주차장은 3층까지 있는 것 같네요~

이제는 김해공항 사설 주차장들 이동주차안하는 곳은 없나봐요! 여기도 1층에서 주차해놓고 이동주차하는 것 같았습니다!

이동주차 안하는 곳 있으면 알려주세요!! 

김해공항주차장 실내주차장 오픈할인 "삼천리주차장" 내돈내산

주차요금은 원래 13,000원인데 10,000원으로 하나봐요!! 

김해공항주차장 실내주차장 오픈할인 "삼천리주차장" 내돈내산

1일 24시간 13,000원이고 1시간당 1,000원 추가가 되네요!!

이 가격에서 온라인 예약을 하면 20%할인을 하는 거네요~~~

일기예보 보고 비올때는 여기 적극추천합니다~~

김해공항주차장 실내주차장 오픈할인 "삼천리주차장" 내돈내산

내차는 땡볓아래, 비, 꽃가루 맞게 두지않겠어.

멘트가 재밌어서 찍어보았습니다~ ㅋㅋㅋ

실내주차장은 여기 빠께 없는 것 같아요

김해공항주차장 실내주차장 오픈할인 "삼천리주차장" 내돈내산

여기에 차 나두면 직원분이 알아서 들고가고 도착했을 때 차를 가져다 주는 시스템이였어요!

도착하니까 차가 나와서 대기하고 있어서 좋았지만~~~ 20분동안 시동이 걸려있더라구요......ㅠㅠ

 

아무튼!

오늘은 김해공항 근처 실내주차장 "삼천리주차장" 후기를 남겨보았습니다.

실내라서 비오거나 여름더울때, 겨울 눈올때는 빨리 예약안하면 자리가 없을 것 같네요!

지금은 온라인20% 할인도 하고 있으니까 가격비교해보고 여기 이용하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아마 김해공항 주차장검색해보신 분일텐데 혹시 이동주차안하는 주차장 있으면 소개해주세요!! ㅋㅋㅋㅋㅋ이동주차하는걸 선호하지 않아서요!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