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일상/먹방🍔🍟🍕🌭

부산 서면 전포동 한정식 부모님과 가기 좋은 체인점 "밥이보약"

루시넨 2023. 2. 25. 14:13
반응형

부산 서면 전포동 한정식 부모님과 가기 좋은 체인점 "밥이보약"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서면 한정식 식당 "밥이 보약" 리뷰를 작성해 보겠습니다.

저가 올리는 블로그 식당은 모두 "내돈내산"입니다.

 

부산여행에 가서는 항상 양식을 주로 먹는 것 같은데요. 이날은 1박 2일 동안 내내 느끼한 건만 먹어서 마지막끼로는 서면 한정식을 가보았습니다.

 

계획 없이 전포동 카페 갔다가 서면에 내려오는 길에 있길래 들어가 보았습니다.

 

위치 첨부하는데 밥이 보약 체인점이고 배달도 가능한 식당이었네요!

몰랐습니다 ㅎㅎ

 

위치 :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 38번 길 65

 

부산 서면 전포동 한정식 부모님과 가기 좋은 체인점 "밥이보약"

밥이 보약 식당은 외부는 한옥 st이며 밖에서 내부는 아예 안 보여요.

사람이 많은지 안 많은지 아예 안보였습니다.

들어가니 저희 빠께 없더라고요! ㅎㅎ 오히려 좋아 

부산 서면 전포동 한정식 부모님과 가기 좋은 체인점 "밥이보약"메뉴판

밖에서 보았을 때 비싼 느낌이 무작정 들었지만 메뉴들의 가격대는 비싼 편이 아니었습니다.

해물순두부 8,000원 고등어구이 10,000원 묵은지김치찜 8,500원 제육볶음정식 9,000원 돼지갈비정식 9,500원 등등 

메뉴는 1인도 가능했습니다! 

부산 서면 전포동 한정식 부모님과 가기 좋은 체인점 "밥이보약"

내부는 어른들이 좋아할 분위기입니다. 처음에 갔을 땐 저희 빠께 없었지만 나중에는 어른분들이 많이 오셨습니다! 

나이상관없이 다 좋아할 메뉴라서 저는 추천드립니다. 

부산 서면 전포동 한정식 부모님과 가기 좋은 체인점 "밥이보약"

기본 밑반찬입니다. 깔끔, 짜게 나오네요! 따뜻한 숭늉도 줘서 추운 날씨에 몸이 쫌 따뜻해졌습니다.

부산 서면 전포동 한정식 부모님과 가기 좋은 체인점 "밥이보약"

저는 제육볶음, 해물순두부를 시켰습니다.

밥이 보약 식당에는 어린애들은 잘 모르겠지만 1인 1 메류를 꼭 시켜야 하더라고요! 

친구 한 명이 아파서 안 시키려고 했는데,,,,, 무조건 다 시켜야 한다고 해서 뭐! 더 맛있게 먹었네요 ㅎㅎ 

 

해물순두부와 제육은 사진 보는 것처럼 저 똑같은 맛입니다. 

해물순두부는 쫌 자극적인(?) 맛이 나고 해물이지만 해물이 많이 들어가 있지 않아요!! 

오히려 제육볶음이 나은 것 같습니다. 제육볶음은 3인분 양입니다! 


"밥이 보약 전포점 후기"

- 서면, 전포에서 꼭꼭꼬오오옥 가야 할 맛집은 아님

- 주변 거주자들에겐 혼밥, 배달로 엄마밥 생각날 때 먹기 좋은 음식

- 부모님과 가기 좋은 식당

- 계모임 하기 좋은 장소 

- 매장이 넓어서 좋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