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일상/먹방🍔🍟🍕🌭

부산 조개구이 웨이팅맛집 광안대교뷰 핫한 조개구이 "조새호"

루시넨 2023. 2. 17. 12:00
반응형

부산 조개구이 웨이팅맛집 광안대교뷰 핫한 조개구이 "조새호"

 

🔔위치 :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 199 2층
⏰영업시간 : 매일 12:00 - 04:00
🚗주차자리 : 있음
💸가격 : 3단 조개구이 + 랍스터 150,000원
3단 조개구이 + 독도 생새우구이 or 튀김 130,000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광안대교를 바라보면서 먹는 핫한 조개구이집을 소개해드립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많이 뜨고 지나가다가 많이 보아서 이번엔 가보았습니다!

 

주말에 가니까 역시 사람이 많더라구요!! 그래도 빨리빨리 회전이 되어서 얼마 기다리진 않았습니다! ㅎㅎ 

위치는 숙성도 바로 옆에 있어요!! 해변가에 있습니다.

 

주차자리는 있다고 뜨지만 뒷편에 있는 것 같아요~ 

조개구이엔 소주라서 차는 거의 들고 오시는 분 없을 것 같습니다.

 

부산 조개구이 웨이팅맛집 광안대교뷰 핫한 조개구이 "조새호"
부산 조개구이 웨이팅맛집 광안대교뷰 핫한 조개구이 "조새호"

저희는 3단 조개구이 60,000 * 2개 / 회 소 80,000원 해물라면 10,000원 이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그런데,, 관광지라 그런지 가성비가... 최... 아아악....입니다!! 그래도 광안대교 바라보고 저 분위기 맛에 먹는 거니 돈은 생각하지 말고 먹읍시다!! ㅎㅎ  한번쯤 가볼 만합니다~~  한 번만,,,ㅎㅎ 

부산 조개구이 웨이팅맛집 광안대교뷰 핫한 조개구이 "조새호"

기본 밑반찬이랑 오뎅국을 줘요!! ㅎㅎ 미리 술안주를 주네요~ㅎㅎ 

부산 조개구이 웨이팅맛집 광안대교뷰 핫한 조개구이 "조새호"

조개구이 등장! 초장여유롭게 주고 가리비 양은 얼마 안됐어요 거의 4명에서 60,000원짜리 두 개 먹었습니다.

조개구이에 소주.. 기가막히는 맛이에요 

직접 꾸워 드셔야 하는데 초장을 너무 많이 부으면 익었는지 잘 모르니까 쫌 익었다 싶으면 초장을 드리 부어주세요! ㅋㅋㅋㅋㅋ 

부산 조개구이 웨이팅맛집 광안대교뷰 핫한 조개구이 "조새호"

해물라면 10,000원 짜리 입니다! 홍합이랑 홍게가 들어있어요~ 

이건 조개구이 못먹는 애가 시켜서 맛은 안 봤지만 해물육수에 맛있을 것 같아요 ㅎㅎ 

부산 조개구이 웨이팅맛집 광안대교뷰 핫한 조개구이 "조새호"

이 회는 80,000원 짜리 소자입니다! 플레이팅이 아주 이쁘지만~~ 몇 입안되는 양 ㅋㅋㅋㅋ

그래도 회는 맛은 좋았습니다.


오늘은 부산 광안리 조새호 후기를 작성해보았습니다 :) 

돈에 비해 가성비는 제로이지만 분위기와 조개구이와 소주 이맛,, 은 여전히 맛있네요!! ㅎㅎ

부산에 여행가신 분들은 한번 추천드립니다. 사람들이 바글바글한 이유는 다 있겠죠!! 

조개구이가 싫으면 바로 앞집 숙성도 추천드립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