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 거제 거가대교 휴게소 먹거리 식당 가격 등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 거제 거가대교 휴게소 먹거리 식당 가격 등 후기

국내일상/정보✔️

by 루시넨 2022. 12. 1. 12:00

본문

반응형

오늘은 거가대교 휴게소 편입니다! 

거제로 들어갈 때 휴게소에서 블로그 내용을 써야 하는데... 그때 까먹고 부산으로 넘어오는 휴게소 쪽 편을 찍어보았습니다! 

휴게소는 갈 때나 올 때나 파는 음식들은 똑같은 것 같아요! 

여행갈 때 휴게소는 놓칠 수 없죠.. 무조건 가야 해요 ㅎㅎ 

거가대교 휴게소

부산으로 오는 방면 거가대교 휴게소에 먹거리들은 핫도그, 소떡, 닭꼬치 종류 / 호두과자 / 올떡/ 부산어묵/ bhc / 만주 등등이 있어요! 

여기서 꿀팁.. 호두과자 먹지마세요..........

휴게소 호두과자는 보통 앙금이 엄청 뜨거워서 혀가 데고 그런 맛에 먹잖아요..?!?!

여긴.. 호두과자가 어제 만든 것 마냥 엄청 식어 있었고요.. 앙금도 팥앙금이 아니더라고요..? 약간 베이지 앙금이었습니다! 

할튼! 휴게소는 믿고 먹는 소떡소떡이 젤 맛있는 것 같습니다! ㅎㅎ 

거가대교 휴게소

휴게소 음식들과 가격들을 올려보아요~~ 

거의 4,000원부터 시작인 것 같습니다!!

거가대교 휴게소

거가대교 휴게소 안에는 식당들이 4개 정도 있었습니다.

거제여행을 하고 집 가는 사람이 대부분인지 사람들이 별로 없었습니다! 

 

저도 식당 이용을 안 해서 가격은 못 찍었네요! ㅠㅜ

 

거가대교 휴게소

거가대교 휴게소 쪽에 가시면 아주머니들을 위한 코너(?)도 있습니다! ㅎㅎ 

전 세계 어디에나 부엉이 가방은 꼭 있는 것 같아요 ㅎㅎ 

이곳에는 관광객 아주머니들이 북적북적했습니다!! 

 

 

오늘은 거가대교 휴게소에 대해서 작성해보았습니다.

거가대교 통행료가 10,000원이라.. 먼가 휴게소는 꼭 들르고 싶어요! 

휴게소 가시면 맛있는 간식들 드시고 쉬었다 가세요! 

 

그럼 이상! 끝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