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빵 신상 야광 띠부실 이브이의 카라멜 콕!코넛 스윗 (feat. 이상해씨)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켓몬빵 신상 야광 띠부실 이브이의 카라멜 콕!코넛 스윗 (feat. 이상해씨)

국내일상/정보✔️

by 루시넨 2022. 11. 11. 11:52

본문

반응형

🎮가격 1,500원

🎮구매처 : 동네슈퍼


여러분들 이브이의 카라멜 콕!코넛 스위트 보셨나요!?

이번 10월에 신상으로 나온 포켓몬 빵입니다.

현재는 계속 나오는지 모르겠습니다.ㅜㅜ

 

일단 포켓몬빵 신상 이브이의 카라멜 콕!코넛 스윗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

 

오늘도 역시 저희 조카들이 포켓몬빵을 구해왔네요! ㅋㅋ

포켓몬빵은 질리도록 먹어보는 것 같아요.

여러분들 포켓몬빵 아직 먹어본 적 없으신 분들은 사는 법 알려드릴게요!

저가 코스트코 게시물을 업로드하였는데요. 코스트코에 가시면 6개 (치즈케이크, 초코 롤, 디그다 3종류)로 해서 6,990원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참고로 한 카드당 1개만 살 수 있었습니다! 

이브이의 카라멜 콕!코넛 스윗

한정판 야광 포켓몬 띠 부실이 들어 있다고 하네요! 

초등학생들은 이런 한정판 띠 부실 좋아할 것 같네요 ㅎㅎ 희귀성이 있어서! 

이브이의 카라멜 콕!코넛 스윗

이브이의 캐러멜 콕!코넛 스윗 쿠키는 비주얼은 서브웨이 쿠키 느낌이네요! 

맛은 카라멜 맛이 나면서 코코넛이 씹힙니다.

굉장히 달달 하고 맛있네요~~ 

 

포켓몬빵은 초등학생 입맛에 다 맞춘 달달 구리~~ 한 맛인 것 같아요 ㅎㅎ 

이브이의 카라멜 콕!코넛 스윗

띠부실이 야광 효과도 나니 애기들이 많이 좋아하겠는데요!? ㅁ

이번 띠부실은 똑같은 이상해 씨가 나왔네요! ㅎㅎ 

이상해 씨도 거의 메인 주인공인데 좋은 거 나왔네요 ㅋㅋ

 


https://utour.tistory.com/71

 

코스트코 아이폰14프로 가격 + 포켓몬빵 무더기 발견!!!!!

🍎아이폰 가격 아이폰 14 1,219,000원 아이폰 14 PLUS 1,319,000원 아이폰 14 PRO 256G 1,629,000원 아이폰 14 POR MAX 256G 1,819,000원 안녕하세요 ლ(╹◡╹ლ) 오늘은 " 코스트코 아이폰14프로 가격 + 포켓몬빵 무

utour.tistory.com

이 포스팅을 보시면 포켓몬빵이 있습니다. 시간나시는 분들은 들어가셔서 확인해보세요~~~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공유해드리겠습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