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로 가기 좋은 진영 현지인맛집 금강갈비 / 동읍 대형카페 퍼시먼카페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단체로 가기 좋은 진영 현지인맛집 금강갈비 / 동읍 대형카페 퍼시먼카페

국내일상/먹방🍔🍟🍕🌭

by 루시넨 2024. 5. 2. 12:00

본문

반응형

진영맛집 동읍맛집 창원맛집 진영갈비 금강갈비 동읍대형카페 창원대형카페 퍼시먼카페 퍼시먼커피

 

 

금강갈비
주소 : 경남 김해시 진영읍 김해대로 91 금강갈비
주차장 있음. 단체가능. 채소밑반찬 셀프바 
퍼시먼커피
경남 창원시 의창구 동읍 동읍로 617
매일 10:00 - 22:00
주차장 큼, 단체가능, 베이커리 많음, 공장형카페?

 

 

진영맛집 동읍맛집 창원맛집 진영갈비 금강갈비 단체식당

여기는 돼지갈비가 맛집이에요.

진영맛집 동읍맛집 창원맛집 진영갈비 금강갈비 단체식당

 

금강갈비는 갈비가 생각날 때 가서 먹곤 합니다!

일단 주차자리가 아주 넉넉히 되어 있구요.

단체가족들이 이용하기에 딱 좋습니다.

 

이집은 돼지갈비가 맛집이에요! 1인분에 12,000원인데 사진에 보이는 고기는 5인분 입니다!! ㅎㅎ 

3명에서 가서 5인분 배터지게 먹을 수 있어요.

그리고 채소쌈 밑반찬들이 셀프바에 다 있어서 눈치없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냉면은 6,000원인데 양이 쫌 작았어요.ㅜㅜ 근데 마지막으로 시원하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서 굿굿

 


동읍퍼시먼커피

동읍대형카페 창원대형카페 퍼시먼카페 퍼시먼커피

 

퍼시먼커피는 공장형 대형카페이고 입구 들어가는길에 동남아 느낌으로 야자수나무들이 많아요.

거기거 포토존입니다 :) 

동읍대형카페 창원대형카페 퍼시먼카페 퍼시먼커피

 

비오는날임에도 불구하고 주차자리는 거의 만석이였습니다.

주말엔 카페가 국룰이죠~ ㅎㅎ 

동읍대형카페 창원대형카페 퍼시먼카페 퍼시먼커피

 

내부에는 테이블이 엄청 많았고 단체 10명이상도 충분이 와도 될만큼 넓었어요. 

동읍대형카페 창원대형카페 퍼시먼카페 퍼시먼커피

커피는 아메리카노 6,000원부터 시작해서 7,500원대까지 있네요~ 

동읍대형카페 창원대형카페 퍼시먼카페 퍼시먼커피
동읍대형카페 창원대형카페 퍼시먼카페 퍼시먼커피

 

소금빵부터 크룽지 모카소금빵 등 유행하는 베이커리 디저트 종류가 많이 있었어요. 

모카단팥빵도 있네요~ 

빵 포장해서 사가시는 분들도 많이 계셨어요. 

동읍대형카페 창원대형카페 퍼시먼카페 퍼시먼커피

 

퍼시먼카페는 "바닐라라떼"가 맛집이였어요!! 

오랜만에 바닐라 맛있는집 찾게 되었네요 ㅎㅎ 

 

오늘은 퍼시먼카페/  진영 금강갈비 맛집을 소개드렸습니다.

모든 건 내돈내산입니다.

밥먹고 카페를 갔는데 두개는 20분?정도의 거리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